안성바른청년회와 경기지역아동센터가 협력 협약을 맺은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뉴스와이어)--한국교육협회가 후원하는 경기지역아동센터가 안성바른청년회로부터 프로그램 지원금을 기부받았다.
안성바른청년회(회장 강석현)는 지난 7일 케이에스짐과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수익금 전액을 후원했다. 안성바른청년회 강석현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의 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서 안성시바른청년회는 행복하고 뜻깊은 경험이라며, 경기지역아동센터와 서로 상호 존중하는 긴밀한 협력 관계가 될 것임을 협약했다.
이번 안성바른청년회의 소중한 온정을 나누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가 실천한 나눔의 가치와 연대하는 지역사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이번 활동은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협력해 사회의 복지에 이바지했다는 데 의미가 있으며, 사회가 따뜻한 모습으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번에 전달받은 기부금은 경기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위한 프로그램 진행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교육협회 소개
한국교육협회는 교육전문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전문 교육 봉사 및 자기계발 분야에 대한 교육이론 연구와 콘텐츠 개발을 통해 생활친화적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 설립했다. △실무분야별 전문가들의 재능기부 참여유도 및 지원사업 △차상위계층 등 경제취약계층에 대한 교육봉사사업 △차상위계층 지위 향상을 위한 교육기법 연구 및 교육 콘텐츠 개발 △위기가족을 위한 상담 및 가족친화적 환경촉진사업 △아동·청소년을 위한 학습환경 지원사업(폭력예방, 진로직업, 인성, 비전형성)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전개해 건전한 사회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