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쇼호켄,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기업인 부미(Boomi™)가 경영진에 두 명의 노련한 임원을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임명은 회사가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면서 운영 우수성과 포용적이고 높은 성과를 내는 직장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 축적해가는 중차대한 시기에 이루어졌다.
조직적 성장을 이끌 새로운 최고인사책임자
프란체스카 몰리나리(Francesca Molinari)는 오늘부로 전략적 인사 리더십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최고인사책임자(Chief People Officer, CPO)로 부미에 합류한다. 20여 년의 경력을 보유한 몰리나리는 유명한 조직들에서 고위급 인사 직책을 맡아 급속한 성장, 글로벌 확장, 상장 관련 주요 변화 시기 등을 성공적으로 헤쳐 나갔다.
부미의 최고경영자인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는 “몰리나리는 높은 성과를 달성하는 팀을 구축하는 데 있어 광범위한 경험을 쌓았고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기 때문에 부미에 적합한 인물”이라며 “우리가 계속해서 빠르게 혁신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그녀의 리더십은 회사의 문화를 형성하고 최고의 고용주로서 부미의 입지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그는 “부미의 가족이 된 그녀를 기쁜 마음으로 환영한다”고 전했다.
몰리나리는 최근까지 독립 전략 인사 분야 컨설턴트로 일했으며, 과거에는 매어고(Maergo)에서 최고인사책임자를 역임했고, 그 전에는 휠즈업(Wheels Up)에서 재직하며 2021년 스팩 상장(SPAC IPO) 과정에서 회사를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경력 초기에는 24억4000만달러 규모의 어도비(Adobe) 디지털 경험 사업부에서 인사 비즈니스 파트너링 부문을 이끌었으며, 이베이(eBay), GE 캐피털(GE Capital), 메이시스(Macy's)에서 고위 인사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몰리나리는 “부미는 통합과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직원과 문화를 육성하는 일에도 매우 집중하고 있다”며 “기존의 강점을 기반으로 모두가 번창하고 혁신적인 미션에 기여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이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뛰어난 팀과 협력하여 팀원들이 개인적, 직업적 포부를 실현할 역량을 부여하고 회사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추진력을 발휘할 일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운영 우수성을 이끌 경험이 풍부한 최고운영책임자
12월 4일부로 발레리 레이니(Valerie Rainey)가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부미에 합류한다. SaaS 및 엔터프라이즈 기술 분야에서 25여 년의 리더십 경력을 쌓은 레이니는 고객 성공, 전문 서비스, 지원, 법무, IT 및 보안을 총괄할 예정이다. 이러한 전략적 영입은 부서 간 협업을 강화하고 운영 전반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부미의 사명에 부합한다.
스티브 루카스는 “레이니는 전략, 기업 개발, 파트너 에코시스템, M&A 및 다양한 운영 기능을 이끈 경험이 있어서 최고운영책임자의 역할을 맡을 독보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또한 “비즈니스 확장과 높은 성과를 달성하는 팀 구축에서 보여준 그녀의 강력한 실적은 부미가 성장 궤적을 계속 그려 나가는 데 매우 귀중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레이니는 “부미에 합류하여 진행 중인 회사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팀과 협력하여 운영 우수성을 추진하고 고객과 파트너에게 뛰어난 결과를 제공한다는 회사의 사명을 더욱 드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이니는 가장 최근에 K1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K1 Investment Management)의 운영 파트너였으며, 그 전에는 iCIMS의 사장으로 재직하며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이끈 바 있다. 그녀는 또한 다양한 사모펀드 지원 기업 및 상장 기업에서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했으며, 빅포(Big Four) 회계법인 중 한 곳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레이니는 엔보이 글로벌(Envoy Global)과 수잔 G. 코멘(Susan G. Komen)의 이사이며, NJBIZ와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의 리더십 부문에서 수상 경력이 있다.
부미가 성장과 혁신을 지속하는 가운데, 이처럼 노련한 경영진을 영입한 것은 탁월한 리더십 팀을 강화하려는 부미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1년 반 만에 월드 클래스의 임원진을 구축한 스티브 루카스의 지도력 아래, 부미는 탑티어의 인재를 유치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적 임명은 회사 발전의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졌으며, 글로벌 확장에 대한 부미의 포부와도 부합한다. 운영 우수성과 포용적이고 높은 성과를 달성하는 업무 환경 조성에 집중하고 있는 부미는 업계에서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의 미래를 선도할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추가 자료
· 부미의 구인 직책에 지원하기
부미 소개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리더인 부미(Boomi)는 전 세계 조직이 중요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더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첨단 AI 기능을 활용하는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Boomi Enterprise Platform)은 단일 종합 솔루션에서 API 관리, 통합, 데이터 관리 및 AI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시스템들을 원활하게 연결하여 데이터 흐름을 관리한다. 2만여 고객 기반과 800여 파트너의 네트워크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부미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비즈니스 민첩성과 운영 효율성을 달성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웹 사이트: boomi.com
© 2024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과 마크는 해당 소유주들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508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