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 엑솔라(Xsolla)가 2024년 가을호 ‘엑솔라 보고서: 플레이의 현황(The Xsolla Report: The State of Play)’을 발표했다. 이 상세한 보고서는 게임 산업의 지형을 형성하는 중요한 인사이트, 트렌드 및 기회를 제시하여 업계 전문가들이 빠르게 발전하는 현재의 시장에 적응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준다.
2024년 가을호는 모바일 게임 부문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 시장은 올해 전 세계 예상 매출이 987억달러에 달하며, 아시아가 650억달러로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고서는 또한 웹숍(Webshops)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도 집중 조명하며, 플레이어의 77%는 이러한 소비자 직접 판매 온라인 상점을 통해 구매를 하고 있어 이러한 채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강조한다.
보고서는 또한 게임 내 여성과 게이밍에서의 평등 증진도 강조하며, 87%가 매주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64%가 인앱 구매를 한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러한 인구 통계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은 더욱 포용적이고 매력적인 게임 경험을 개발하여 대응하고 있다.
엑솔라의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최고성장책임자인 버클리 에지네스(Berkley Egenes)는 “2024년 가을호 ‘엑솔라 보고서’는 모바일 트렌드, 신흥 결제 솔루션, 게임 내 여성의 영향력, 미래를 형성하는 지속적인 규제 변화를 명확하게 제시한다”며 “이 보고서의 목적은 우리의 파트너들에게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와 전략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2024년 가을호 ‘엑솔라 보고서: 플레이의 현황’ 전문을 이용하려면 xsolla.pro/txr-autumn24를 방문하면 된다.
엑솔라 소개
엑솔라(Xsolla)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로 이 업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하고 파워풀한 도구 세트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5년 설립 이후 엑솔라는 규모에 관계없이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전 세계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 관련 펀딩, 마케팅, 론칭 및 수익 창출을 하도록 지원했다. 게임 상거래의 혁신적인 리더인 엑솔라의 미션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 창출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법인으로 런던,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롤리, 도쿄, 몬트리올 및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지사를 둔 엑솔라는 밸브(Valve), 트위치(Twitch), 에픽 게임스(Epic Games), 테이크 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일류 게임 업계 파트너들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510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