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세이브더칠드런 서울지역본부-중랑구, 11월 아동권리주간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전시 성료

11월 18일부터 11월 22일까지 중랑구청 로비에서 세이브더칠드런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전시
중랑구-세이브더칠드런 서울지역본부 공동으로 중랑구 아동정책참여단 운영에 이어 아동친화적인 동네 만들기 힘 모아

2024-12-04 11:30 출처: 세이브더칠드런 서울지역본부

세이브더칠드런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전시(사진: 중랑구청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 서울지역본부(김성아 지역본부장)는 11월 18일부터 22일까지 중랑구와 함께 진행한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캠페인 전시가 성료됐다고 밝혔다.

세이브더칠드런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전시는 아동을 온전한 인격체가 아닌 부모의 소유물로 보는 시선을 바로잡고자 아이들에게 상처주는 말 100가지를 선정해 그 말을 들을 때 아이들이 느끼는 감정을 그림으로 표현해 아이들의 마음과 마주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세이브더칠드런 서울지역본부와 중랑구는 지난 4월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중랑구 아동정책참여단을 공동으로 운영하고, 아동권리교육 워크북을 제작 및 배포하는 등 아동의 행복한 성장 환경 조성을 목표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김성아 세이브더칠드런 서울지역본부장은 “이번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전시를 통해 아이들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가 가지는 무게감에 대해 생각해 볼 기회가 되길 바란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앞으로도 중랑구와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세이브더칠드런 서울지역본부 소개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의 생존, 보호, 발달 및 참여의 권리를 실현하기 위해 인종, 종교, 정치적 이념을 초월해 전 세계 약 120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국제 아동권리 NGO다.

웹사이트: http://www.sc.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