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한국체육산업개발, 미래를 향한 ‘노사 상생 공동선언’ 선포

2024-12-11 13:27 출처: 한국체육산업개발

한국체육산업개발이 노사 간부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 상생 선포식을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대표이사 신치용)가 지난 10일 대표 노동조합(위원장 하재권)과 함께 노사 상생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신치용 대표이사와 하재권 위원장을 비롯한 노사 간부 및 임직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의 미래 발전과 협력적 노사관계를 위해 소통과 협력, 존중과 배려가 최우선이라는 점에 대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미래를 향한 노사 상생 선언문’을 채택했다.

노사는 상생 선언문을 통해 △경영비전과 경영목표 달성, 경영위기 극복을 위해 협력할 것 △건전한 조직문화 구축과 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 △공공기관으로서 ESG경영 등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국민 행복 창출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 △부조리한 관행과의 결별을 통한 업무혁신과 적극행정을 실천하고 직원만족도 제고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선언했다.

신치용 대표이사는 “이번 상생 선언은 노사가 함께 미래지향적 노사관계를 만들어가자는 의지를 담았다”며 “경영위기를 극복하고 국민들과 함께하는 스포츠·문화공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사가 함께 힘을 모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재권 위원장은 “노사 소통과 협력은 회사 발전에 필수”라며 “이번 상생 선언을 계기로 노사현안을 해결해 나가는데 적극 협력하겠다”고 상생의지를 밝혔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소개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서 올림픽공원, 미사리 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해 1990년 7월에 설립됐다. 현재는 올림픽시설물 및 분당·일산스포츠센터 관리·운영과 경륜·경정시설물, 에콜리안 골프장,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시설 관리와 12개 장외 지점 등을 관리하는 스포츠·문화 사업 전문기관이다. 본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