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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L ‘LIVE BEAM 3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JBL,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협업해 ‘JBL LIVE BEAM 3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선보여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7집 앨범 ‘별의 장: SANCTUARY’의 공식 로고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로고 각인 스마트 충전 케이스 적용, 투명 실리콘 케이스, 스트랩 키링 증정
1월 6일(월)부터 위버스샵에서 사전 예약 통해 구입 가능… 출시 기념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제품 증정하는 SNS 이벤트 진행

2025-01-06 09:26 출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JBL LIVE BEAM 3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제공: 하만 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협업해 ‘LIVE BEAM 3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

‘LIVE BEAM 3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LIVE BEAM 3’와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로 구성됐다.

‘LIVE BEAM 3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의 패키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7집 앨범 ‘별의 장: SANCTUARY’의 공식 로고를 활용해 새롭게 디자인됐으며, JBL LIVE BEAM 3의 스마트 충전 케이스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로고를 각인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이와 함께 JBL LIVE BEAM 3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투명 실리콘 케이스와 JBL,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로고가 담긴 스트랩 키링을 함께 증정해 특별함을 더했다.

JBL은 이번 ‘LIVE BEAM 3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JBL 코리아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jblkorea)에서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소식을 확인하고 해당 포스트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LIVE BEAM 3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3개를 증정한다.

‘LIVE BEAM 3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블랙 △실버 △퍼플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5만원이다. 1월 6일(월)부터 위버스샵(https://shop.weverse.io/)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일상을 놀랍게 변화시켜 주는 혁신적인 사운드와 기술의 만남, JBL LIVE BEAM 3

JBL LIVE BEAM 3의 최신 스마트 충전 케이스에 적용된 1.45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는 한국어를 포함한 13개 언어를 지원하며, 연결된 기기나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디스플레이로 재생, 통화, 이어버드 설정 등 모든 제어가 가능하다.

고해상도 오디오 청취를 위해 JBL 시그니처 사운드 기술을 적용한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깊은 저음, 균형 잡힌 중음역, 정제된 고주파를 모든 볼륨 레벨에서 제공한다. 또한 JBL 공간 음향(JBL Spatial Sound) 기술을 적용해 확장된 사운드 스테이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무선 오디오 품질을 더욱 향상시켜주는 Hi-Res 인증 무선 오디오 코덱 LDAC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 최대 48시간(이어버드 배터리 최대 12시간, 케이스 배터리 최대 36시간 이용 시) 재생 가능한 배터리 성능 및 IP55 등급*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적용돼 언제 어디서나 청취자에게 만족도 높은 청취 환경을 선사한다.

*IP55 방수는 IEC 국제 표준 규격에 따라 전 방향으로 비산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방수 등급으로, 실 사용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음

JBL 소개

JBL은 79년 동안 음악, 라이프스타일, 게임, 스포츠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의 만남을 함께 하고 있다. JBL은 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개성과 자기 표현을 독려하는 제품 디자인으로 향상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시켜왔다.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는 주요 대중 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다.

HARMAN 소개

HARMAN (하만)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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