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 브랜드 ‘순수덮밥’이 매운맛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신메뉴 ‘핵불항정 덮밥’을 출시했다(제공=순수덮밥)
인천--(뉴스와이어)--디에이치엠에프앤비의 덮밥 브랜드 ‘순수덮밥’이 매운맛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한 특별한 신메뉴 ‘핵불항정 덮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핵불항정 덮밥은 기존 불항정 덮밥에서 화끈한 매운맛을 더한 것으로, 기존 매운맛에 아쉬움이 남았던 고객들을 위해 매운 강도를 높였다. 특히 화끈한 매운맛과 부드러운 항정살의 풍미를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위해 순수덮밥 자체 연구소에서는 오랜 시간 비법 매운 소스를 개발했다. 핵불항정 덮밥에 사용된 매운 소스는 독특한 맛의 깊이를 자랑하며, 매움의 정도가 맛있게 맵기 때문에 매운맛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실제로 불닭보다 훨씬 맵지만 은은한 단맛이 같이 돌면서 맛있게 매운 중독성 깊은 강한 맛이 난다. 캡사이신을 넣은 화학적이고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부드럽게 감기면서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맛에 중점을 뒀다고 순수덮밥 측은 설명했다.
순수덮밥은 핵불항정 덮밥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운맛 및 맵부심 챌린지는 물론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핵불항정 덮밥을 알릴 계획이다.
순수덮밥은 신메뉴 핵불항정 덮밥은 고소하고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계란 스크램블과 항정살을 더했으며, 자체 개발한 매운 소스를 사용했다면서 화끈한 매운맛과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매운맛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되는 핵불항정 덮밥 출시를 기념해 매운맛 도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디에이치엠에프앤비 소개
디에이치엠(DHM Corp.)은 대한민국의 식문화를 선도하는 도시락 전문 업계 1위 선도 기업이다. 덮밥 전문 브랜드 ‘순수덮밥’은 1인 가구의 증가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며 다양한 메뉴를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 디에이치엠은 순수덮밥 외에도 순수타코야끼&닭강정, 순수빙수&떡볶이, 조선볶음밥 등의 브랜드 론칭 및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어떠한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는 외식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