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푸시가 중소기업을 위한 ‘앱 푸시 마케팅 성장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서울--(뉴스와이어)--내수 침체 장기화로 한계기업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전문 기업 키스소프트(대표 구중완)가 중소기업들의 시름을 덜어줄 획기적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키스소프트는 중소기업들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25 중소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중소기업을 위해 설계된 최적의 앱 푸시 마케팅 전용 플랜 ‘Pro Lv 0.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소기업 성장의 동반자’를 지향해온 키스소프트가 예산과 시간,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들이 자사의 올인원 모바일 메시지 솔루션 ‘핑거푸시’의 앱 푸시 서비스를 이용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앱 푸시 마케팅을 시작함으로써 성장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했다.
핑거푸시의 앱 푸시 서비스는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발송 방식을 제공하며, 고성능 분산 발송 엔진을 통한 시간당 30만 건의 발송 속도, 고객 데이터 기반의 세그먼트 서비스를 통한 개인화 마케팅 실행, 실시간 고객 반응 분석을 통한 직관적인 성과 리포트 작성 등 강력한 기능을 자랑한다. 이미 5300여 개의 앱이 이 같은 핑거푸시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핑거푸시의 ‘Pro Lv 0.5’ 플랜에 가입한 중소기업은 월 5만원의 스타터(Starter) 요금으로 월 72만원의 프리미엄(Premium)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앱 푸시 서비스의 모든 기능과 성능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핑거푸시 개발팀에서 SDK 연동 개발과 앱스토어 배포까지 원스톱 지원하는 만큼 자체 개발 인력을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들에게는 고성능 앱 마케팅 툴을 확보할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플랜별 앱 푸시 서비스 지원 기능 : https://developers.fingerpush.com/app-push/guide/plans
※ 2025 중소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Pro Lv 0.5 플랜) 상세 소개 : https://www.fingerpush.com/ptn5/services/mediCompany.jsp
지원 대상은 핑거푸시 신규 고객 중 업력 10년 미만의 중소기업으로, 신청일로부터 12개월 동안 이용 가능하다. 선착순 50개 기업에 한정 지원되는 만큼 성장 돌파구 마련에 목말랐던 중소기업이라면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구중완 키스소프트 대표는 “이번 중소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이 중소기업들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핑거푸시는 중소기업의 혁신을 지원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스소프트 소개
키스소프트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Software as a Service) 전문 기업이다. 2014년 론칭한 핑거푸시는 앱 푸시 서비스와 앱 보안 서비스, 멀티채널 메시지 전환발송 서비스, 앱 유지보수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푸시 메시지의 수신 확인 방법 및 장치 △개인 정보 메시지의 전송 방법 및 장치 등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