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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캔디 진상스 골든스로트, 한국 시장 본격 진출

진상스 골든스로트 목캔디

서울--(뉴스와이어)--30여년 전통의 중국 대표 목캔디 브랜드 ‘진상스 골든스로트(Golden Throat Lozenge)’가 2025년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 진출에 나섰다고 밝혔다. 진상스 골든스로트는 지금까지 한국 일부 판매상들이 해외 구매대행 형태로 한국 온라인 시장에서 판매했으나 올해부터 네이버 스토어 및 쿠팡에서 소비자들이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진상스 골든스로트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허브 목캔디 브랜드로, 1994년 출시돼 지금까지 중국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랫동안 중국의 인후(咽喉) 중성약(中成藥) 분야 판매 시장에서 선두 그룹을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60여개 국가와 지역에 수출되고 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시장은 물론 미주, 유럽 시장까지 진출한 진상스 골든스로트는 다양한 맛과 지역 특성에 맞는 포장 방식 등으로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말 처음 한국으로 선적된 한국어 포장 진상스 골든스로트는 이미 선적분의 40% 이상 소진돼 판매 목표를 초과 달성했으며, 다음 단계로 한국 오프라인 체인점의 입점 판매를 적극 추진 중에 있다.

아울러 성공적인 한국 시장 진출 경험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 진출도 서두르고 있다. 진상스 골든스로트 측은 마케팅 역량을 총동원해 한국의 성공 모델을 일본에 그대로 이식하고, 한국과 일본 시장을 통합 관리할 계획이다. 지난주에 참가한 ‘일본 국제 식품 전시회(Foodex Japan 2025)’에서 한일 양국 시장을 겨냥한 독특한 디자인의 신규 포장 제품을 선보여 많은 일본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일본 바이어들과 한국 시장 성공 케이스를 연구 분석해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판매하기로 협의했다.

‘매일 진상스, 매일 좋은 목소리(Everyday Golden Throat, Everyday Good Throat!)’라는 카피라이트와 같이 진상스 골든스로트 허브 목캔디는 천연성분과 뛰어난 효능으로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으며 인류에 도움이 되겠다는 골든스로트 홀딩스 그룹 창업자 쟝페이전(江佩珍)의 창업 이념을 진일보 실천하고 있다.

골든스로트 홀딩스 그룹 소개

1956년 중국 광시성에서 설립된 골든스로트 홀딩스 그룹(Golden Throat Holdings Group Company Limited)은 중국 목캔디 대표 상품 브랜드 ‘골든스로트(Golden Throat)’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GMP 인증, HACCP 인증, ISO9001:2000 인증, ISO22000 인증, FDA 인증, COM 인증 등을 획득했으며, 연간 50억개의 목캔디를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xjs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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