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쇼호켄,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기업인 부미(Boomi™)는 회장 겸 최고경영자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의 신간 ‘디지털 임팩트: AI 기반 혁신의 인적 요소(Digital Impact: The Human Element of AI-Driven Transformation)’(와일리(Wiley) 출판)가 전미 베스트셀러가 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출간 이후 이 책은 전국 베스트셀러 차트에 빠르게 진입했으며, USA 투데이(USA TODAY) 베스트셀러 리스트와 퍼블리셔스 위클리(Publishers Weekly) 베스트셀러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디지털 임팩트’는 AI와 인간 중심 혁신의 교차점을 탐색하는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보다 신중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혁신을 위한 시의적절한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AI가 계속해서 경영진의 지배적인 의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디지털 임팩트’는 혁신 및 속도와 함께 공감, 신뢰, 책임을 강조하는 신선한 관점을 제시한다. 루카스는 수십 년간 쌓아온 리더십 경험을 바탕으로 AI의 가치를 활용하는 동시에 인간의 가치에 기반을 두고자 하는 조직을 위한 실행 가능한 로드맵을 제시한다.
루카스 회장은 “전미 베스트셀러가 된 것은 큰 영광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현상이 이 주제가 얼마나 시급하고 보편적인 논의 대상이 되었는지를 보여준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AI는 전례 없는 속도로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있으며, ‘디지털 임팩트’는 리더들이 목적, 윤리, 인간 중심의 혁신을 보장하도록 촉구하는 책”이라고 소개했다.
최근 출간된 ‘디지털 임팩트’는 발매 초부터 전미 베스트셀러 리스트에서 다음과 같은 놀라운 성적을 거두었다.
· 전 분야 11위, USA 투데이 베스트셀러 리스트
‘디지털 임팩트’는 출간 직후 ‘전 분야 11위: USA 투데이 전미 베스트셀러 리스트’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이 책이 비즈니스와 기술 분야를 넘어 폭넓은 독자층의 지지를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 논픽션 분야 5위, USA 투데이 베스트셀러 리스트
‘디지털 임팩트’는 논픽션 분야 5위를 차지하며,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고 리더십 및 시사 관련 서적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 비즈니스 분야 3위, USA 투데이 베스트셀러 리스트
이 책이 비즈니스 서적 중 3위를 차지한 것은 인간 우선 사고방식으로 AI 기반 혁신을 이해하고 활용하려는 오늘날의 리더들에게 시의적절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한다.
· 하드커버 논픽션 18위, 퍼블리셔스 위클리 베스트셀러 리스트
출간 이후 첫 주에 ‘디지털 임팩트’는 퍼블리셔스 위클리 하드커버 논픽션 베스트셀러 리스트 18위에도 올랐다. 이 리스트는 강력한 판매 실적과 전국적인 인지도를 반영하는 출판 업계의 신뢰할 수 있는 벤치마크로 꼽힌다.
이 책에 대한 초기 호평은 오늘날의 AI 중심 세계에서 이 책의 시의적절성을 강조하며, 임원, 최고정보책임자 및 기술 인플루언서들은 ‘디지털 임팩트’를 디지털 전환을 겪어나가고 있는 모든 이들의 필독서로 추천하고 있다.
이 책은 현재 아마존, 반스앤노블(Barnes & Noble), 북스어밀리언(Books-A-Million) 등 주요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boomi.com/digitalimpact
부미 소개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기업인 부미(Boomi)는 전 세계 기업이 중요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하여 더 빠르게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Boomi Enterprise Platform)은 고급 AI 기능을 활용하여 API 관리, 통합, 데이터 관리 및 AI 오케스트레이션을 하나의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제공함으로써 시스템 간의 원활한 연결과 데이터 흐름을 가능하게 한다. 전 세계적으로 2만3000여 고객과 빠르게 성장하는 800개 이상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한 부미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비즈니스 민첩성과 운영 우수성을 달성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웹사이트: boom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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