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JCB, 일본 여행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 2탄 ‘오사카’ 프로모션 개시

국제 결제 브랜드 JCB가 오사카 지역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국제 결제 브랜드 JCB가 일본 캐시백 이벤트의 두 번째 지역으로 오사카 스페셜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4월부터 진행된 후쿠오카 지역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행사로, 일본 전역과 오사카 지역에서 각각 진행된다.

일본 전국 프로모션은 2025년 4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어지며, 오사카 지역에서는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JCB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참여 매장에서 최대 50%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JCB 카드 혜택 공식 사이트 JSO (JCB Special Off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대상 매장 및 기간

일본 전국

실시기간: 2025년 4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 도토루 커피

- 빅카메라(에어빅카메라 포함)

- 스시로

- 쿠라스시

- 일본 전국 교통수단 중 터치 결제 가능한 교통수단

오사카

실시기간: 2025년 7월 1일 ~ 2025년 10월 31일

- 긴테츠 백화점(아베노하루카스 본점)

- 난바 시티

- 난바 파크스

- 치보

- 츠텐가쿠

- 카니도라쿠

- 한큐 우메다 본점

- 한신 우메다 본점

- 한큐 맨즈 오사카

JCB 카드는 신한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BC카드, 우리카드 등 총 7개 카드사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JCB 신용카드 회원은 별도의 응모 없이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JCB는 카드 회원들이 일본 여행을 더욱 알뜰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후쿠오카와 오사카에 이어 제3탄 도시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JCB 소개

JCB는 1961년 일본에서 탄생한 신용카드 국제 브랜드로, 1981년부터 전 세계로 비즈니스를 확장해왔다. JCB는 현재 약 5300만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세계 여러 주요 은행 및 금융 기관과 제휴를 통해 가맹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JCB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 및 지역에서 발급되며, 현재 약 1억6400만 명 이상의 카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에게 신속하고 고품질의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