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을 위한 구체적인 24가지 방법, 송민규 작가의 ‘변화의 열쇠’가 페스트북 추천 도서로 선정됐다
안양--(뉴스와이어)--송민규 작가의 신작 ‘변화의 열쇠: 평범함을 거부하고 탁월하게 성공하는 24가지 가이드라인’이 페스트북 추천 도서로 선정됐다. 이 책은 단순한 동기 부여를 넘어 ‘생각을 바꾸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하는 자기계발서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교보문고 올해의 작가상을 받은 고명환 작가는 “한 줄 일기 쓰기로 시작해 한 권의 책을 쓴 작가, 생각에만 그치지 않고 행동으로 보여준 작가”라며 이 책을 추천했다.
현직 교사로 재직 중인 송민규 작가는 5년간 거주했던 미국을 포함해 세계 20여 개국을 여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쓰고 있다. 작가는 “희망이 없는 채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에 가까워지며 진정한 행복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집필했다”고 밝혔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송민규 작가의 ‘변화의 열쇠’는 뜬구름 잡는 식의 막연한 성공 법칙이 아닌, 독자가 직접 삶에 적용할 수 있는 24가지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책이라며, 독자들이 자신의 ‘틀린 질문’을 발견하고 생각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삶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 명확하게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온라인의 한 독자는 뜬구름 잡는 이야기가 아니라 생각을 바꾸는 법을 알려주는 명쾌한 책이라며, 당장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얻어 막막했던 일상에 정말 ‘변화의 열쇠’를 찾은 기분이라는 평을 남겼다.
페스트북에서 펴낸 ‘변화의 열쇠’는 전국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송민규 작가의 공식 웹사이트 ‘송민규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창작가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콘텐츠 솔루션 기업’.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 음반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창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디자인과 마케팅을 일원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2024년, 2025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