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애폴리스--(뉴스와이어)--히스토소닉스(HistoSonics)가 에디슨® 조직절제술 시스템(Edison® Histotripsy System) 제조업체로서, 오늘 하이마크 블루 크로스 블루 쉴드(Highmark Blue Cross Blue Shield)가 간 종양 치료에 조직절제술을 사용하기 위한 4가지 새로운 긍정적인 의료 정책 결정을 내놓았다고 발표했다. 이번 결정으로 뉴욕, 델라웨어, 펜실베이니아, 웨스트버지니아 등 4개 주에 걸쳐 하이마크(Highmark)의 상업적 플랜 전반에 걸쳐 보험 적용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약 700만 명의 회원이 히스토소닉스의 비침습적 요법에 대한 접근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2023년 10월, 미국식품의약국(FDA) 신규 승인을 받은 에디슨 조직절제술 시스템은 비침습적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사용해 기존 절차의 침습성이나 독성 없이 세포 내 수준에서 표적 조직과 종양을 기계적으로 파괴하고 액화한다. 현재까지 약 2000명의 환자가 50개 이상의 주요 미국 의료 센터와 UAE 및 홍콩의 기타 의료 센터에서 조직절술 치료를 받았다. #HOPE4LIVER 임상시험의 결과를 포함한 임상 데이터는 치료된 모든 종양 유형에서 12개월에 90%의 국소 종양 통제율을 입증했으며, 이는 기존 치료법과 비교했을 때 양호한 수준이며 지속적인 지불인 채택에 대한 강력한 선례를 남겼다.
히스토소닉스의 사장 겸 CEO인 마이크 블루(Mike Blue)는 “이 확장된 하이마크 적용 범위는 안전하고 비침습적인 옵션이 긴급히 필요한 더 많은 환자에게 조직절개술을 제공하는 데 있어 또 다른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라며 “하이마크의 결정은 우리 기술의 임상적 가치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함에 따라 더 넓은 지불자 신뢰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라고 말했다.
2024년 7월 1일 부터 시행되는 조직절제술을 보장하기로 한 하이마크의 결정은 미시간주의 블루 크로소 블루 쉴드(Blue Cross Blue Shield)의 이전 보장에 이어 조직절제술의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하는 점점 더 많은 상업 보험사 목록에 합류했다. 또한, 기관 공유를 위한 통합 네트워크(United Network for Organ Sharing, UNOS)는 간 이식을 기다리는 환자를 위한 승인된 국소 구역 치료 옵션으로 조직절술을 인정한다.
에디슨® 시스템은 조직절제술을 통한 절제 불가능한 간 종양의 부분적 또는 완전한 절제를 포함해 간 종양의 비침습적 기계적 파괴를 위한 것이다. FDA는 암을 포함하는 특정 질병의 치료에 대해 에디슨 시스템을 평가하지 않았으며 국소 종양 조절, 5년 생존 또는 전체 생존과 같은 결과도 평가하지 않았다.
이 시스템은 히스토소닉스가 제공한 교육을 이수한 의사들만 사용해야 하며 자격을 갖추고 적절하게 훈련된 의사의 임상적 판단이 그 사용 지침이 돼야 한다. 보고된 부작용을 포함해 경고, 주의 사항 및 임상 시험 결과의 전체 목록은 장치의 사용 지침을 참조하면 된다.
히스토소닉스 소개
히스토소닉스는 집중 초음파를 사용해 원치 않는 조직과 종양을 기계적으로 파괴하고 액화하는 새로운 작용 메커니즘인 조직절제술을 활용하는 비침습적 플랫폼과 독점적인 음파 빔 요법을 개발하는 비상장 의료 기기 회사이다. 이 회사는 현재 미국 및 일부 글로벌 간 치료 시장에서 에디슨 시스템을 상용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신장, 췌장 및 전립선과 같은 다른 장기로 조직절제술 응용을 확장하고 있다. 히스토소닉스는 미시간주 앤아버와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에디슨 히스토트립시 시스템에 더 알아보기: www.histosonics.com. 환자 관련 정보: www.myhistotripsy.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