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인마이백에서 릴리베스 ‘퍼펙트 피팅 풀 커버리지 쿠션’을 소개하는 유혜원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릴리베스의 인기 제품인 ‘퍼펙트 피팅 풀 커버리지 쿠션’을 극찬했다.
유혜원은 유튜브 채널 ‘잇츠인마이백’에서 이 제품을 사용한 후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매끄럽게 커버되며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이 인상적”이라고 평가했다.
‘퍼펙트 피팅 풀 커버리지 쿠션’은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 강력한 커버력, 장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 유지력, 그리고 상아빛 색감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덥고 습한 일본에서 출시 직후 입소문만으로 3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으며,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19호 신규 호수 론칭도 예정돼 있다.
릴리베스는 쿠션 제품뿐만 아니라 기초 제품군에서도 탄탄한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릴리베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품질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소통을 통해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퍼펙트 피팅 풀 커버리지 쿠션’은 릴리베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해 주요 판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릴리베스 소개
릴리베스(LILIBETH)는 2019년 설립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기초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개발·유통하고 있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살리는 제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쿠션 파운데이션·스킨케어 라인·클렌징 등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주력 브랜드인 ‘릴리베스’는 뛰어난 제품력과 감각적인 마케팅으로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협업과 온라인 유통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본사는 서울에 위치하며, 지속 가능한 성분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K-뷰티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것을 비전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