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싱가포르 및 동남아시아 보도자료 배포 네트워크 강화

미디어코프 및 SPH 미디어에 보도자료 원문 게시 보장하는 유일한 글로벌 뉴스와이어

2025-09-08 14:30 출처: Media OutReach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 보도자료 전용 CNA 페이지

싱가포르--(뉴스와이어)--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의 글로벌 뉴스와이어인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가 싱가포르의 두 주요 미디어 기업인 미디어코프(Mediacorp) 및 SPH 미디어(SPH Media)와 보도자료 게시를 보장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싱가포르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이번 협약으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CNA의 첫 콘텐츠 파트너가 됐으며, 글로벌 뉴스와이어 중 유일하게 SPH의 머니에프엠89.3(MoneyFM89.3)과 미디어코프의 CNA 모두에 보도자료 원문 게시를 제공하게 됐다.

홍보(PR)/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싱가포르의 두 주요 미디어에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미디어 아웃리치는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아세안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제공 자료의 도달 범위와 영향력을 크게 확대하게 됐다.

CNA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온라인 뉴스원으로, 주간 도달률이 47%에 달한다. 로이터 연구소(Reuters Institute)의 최근 연구에서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신뢰받는 2대 뉴스 매체로 조사됐다.

제니퍼 콕(Jennifer Kok)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홍보업계와 미디어의 선두주자로서 SPH와 미디어코프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며 CNA의 첫 뉴스와이어 콘텐츠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싱가포르의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기자 및 에디터와 연결되고 기사화 기회를 확보하며 미디어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도자료 배포 이후 데이터 인사이트와 PR 캠페인 정보로 가득한 다양한 형식의 보고서를 제공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인공지능(AI) 시대에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독보적인 보도자료 원문 게시 서비스는 아태, 북미, 영국 및 유럽, 중동, 아프리카, 중남미 지역의 권위 있는 온라인 뉴스 미디어에 제공돼 기업에 AI 검색, SEO(검색 엔진 최적화), GEO(생성형 엔진 최적화) 면에서 명확한 이점을 제공한다. 게시 매체에는 CNA, 말레이메일(Malay Mail), 더선데일리(The Sun Daily), 신추(Sinchew), 베트남뉴스(Vietnam News), 베트남플러스(Vietnam Plus), 다음(Daum), 라이브도어(Livedoor), AP, AFP, 야후(Yahoo), 마켓워치(Marketwatch), 마켓인사이더(Market Insider), 파이낸셜타임스(Financial Times), 자위아(Zawya), 아라비안포스트(Arabian Post), 슬로베니아타임스(Slovenia Times) 등 역내 및 글로벌 미디어가 망라돼 있다.

콕 CEO는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신뢰할 수 있는 실제 뉴스 사이트에 보도자료 원문을 그대로 게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AI 모델이 해당 기업의 콘텐츠를 찾아내 검색 결과에 인용하게 한다”며 “이는 AI 검색이 보편화되고 있는 시대에 브랜드 신뢰를 높이는 데 대단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원문 게시 방식을 통해 커뮤니케이터는 메시지의 흐름과 맥락을 주도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보도자료와 PR 전문가들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미디어코프 및 SPH 미디어와의 파트너십으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가 아태 및 전 세계 PR 전문가 및 커뮤니케이터, 미디어, 브랜드가 믿고 선택하는 뉴스와이어로서 그 위상을 한층 확고히 하게 됐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 소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아시아 태평양 최초의 글로벌 뉴스와이어로, 지역 및 전 세계의 미디어, 홍보/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기업, 정부 기관이 신뢰하는 파트너다. PR 업계를 선도한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2009년 설립된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차세대 기술을 활용해 보도자료 배포 방식을 재정의하고,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공자로서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와 신뢰를 구축한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40여 개 언어로 제공되는 1500개 미디어 파트너의 20만 명의 에디터와 기자, 7만 개 이상의 미디어 타이틀로 구성된 엄선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권위 있는 미디어 사이트에 보도자료 원문 게시를 보장하는 유일한 뉴스 와이어로 SEO 및 GEO를 강화한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중국,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대만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네트워크는 아시아 태평양 및 동남아시아, 미국, 캐나다, 중남미, 유럽 및 영국, 중동 및 걸프 국가, 아프리카에 걸쳐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서비스와 솔루션, 네트워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