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슈퍼피플, 오리지널 버전으로 복귀… 9월 19일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

6월 CBT 유저 피드백 전면 반영, 오리지널 슈퍼피플 복귀 결정
신규 클래스 ‘닌자’ 추가 및 커뮤니티 중심 업데이트 예고

2025-09-12 09:30 출처: 원더피플

히어로 배틀로얄 슈팅게임 ‘슈퍼피플’의 얼리 액세스 버전이 오는 19일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제공=원더피플)

서울--(뉴스와이어)--원더피플은 자사가 개발한 히어로 배틀로얄 슈팅게임 ‘슈퍼피플’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EA) 버전을 오는 9월 19일 오전 8시 30분(한국시간) 스팀(Steam)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진행된 비공개 베타테스트(CBT)는 참가 인원 제한 없이 운영돼 전 세계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EA 버전은 CBT에서 수집한 유저 피드백을 토대로 ‘오리지널 슈퍼피플’ 본연의 재미를 살리는 것을 목표로 제작됐다. 오리지널 PvP 시스템에 캐릭터와 총기 밸런스를 전면 재조정하고, 일부 시스템을 개선해 전투의 긴장감과 전략성을 강화했다.

또한 신규 클래스 ‘닌자’가 전장에 합류한다. 닌자는 빠른 기동성에 장검과 표창을 이용한 전투 스킬을 앞세워 개성 있는 플레이스타일을 제시하며, 기존 클래스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전략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강화된 안티치트 시스템이 2중으로 도입돼 핵 및 불법 프로그램을 적극 차단하고 모든 유저가 공정한 환경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했다.

‘슈퍼피플’은 클래스마다 고유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해 배틀로얄 방식으로 경쟁하는 게임이다. 각 클래스는 특수 스킬과 전술적 개성이 뚜렷해 팀 기반 협력과 개인의 전략적 선택이 승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EA 버전에서는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다양한 전략적 선택과 몰입도 높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원더피플은 슈퍼피플의 복귀는 단순한 업데이트가 아니라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 본질을 재정립한 결과라며, EA 론칭 이후에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커뮤니티 중심 운영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긴밀히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향후 추가 콘텐츠와 업데이트 소식은 ‘슈퍼피플’ 스팀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원더피플 소개

원더피플은 네오플 창립자인 허민 대표가 설립한 게임 개발사로, 전략성과 몰입감을 강조한 액션 게임을 개발하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실시간 PvP 기반 슈팅 게임 ‘슈퍼피플’과 소셜 카지노 장르의 ‘메가 히트 포커’가 있으며,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