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더제이컴퍼니 ‘미꾸미꾸 제로슬립’ 활용 봉사활동… 하남 소망의 집에 100만원 상당 지원

2025-09-19 08:30 출처: 더제이컴퍼니

왼쪽부터 더제이컴퍼니 김성광 과장이 소망의집 박현숙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더제이컴퍼니 제공)

안양--(뉴스와이어)--더제이컴퍼니(대표 정상민)가 지난 9월 3일 하남시에 위치한 소망의 집(장애인 복지시설)에서 자사 미끄럼 방지 제품 ‘미꾸미꾸 제로슬립’을 활용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남 소망의 집은 5세부터 50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20여 명의 남녀 지적장애인이 함께 생활하는 공동체로, 이번 봉사활동은 시설 내 안전 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직접 미끄럼 방지 시공을 실시했으며, ‘미꾸미꾸 제로슬립 300g’과 신제품 ‘미꾸미꾸 제로슬립 600g’을 함께 전달했다. 이번 지원 규모는 약 100만원 상당으로, 소망의 집 가족들의 안전과 생활 편의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망의 집(장애인 복지시설)은 시설 내 미끄럼 사고 위험이 줄어 소망의 집 가족들이 보다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됐다며, 더제이컴퍼니의 따뜻한 나눔과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더제이컴퍼니는 우리 제품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안전과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제이컴퍼니는 부동산 개발 사업을 기반으로 성장했으며, 가구, 식품, 전자, 화학제품 등 다양한 인터넷 기반 유통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생활 안전용품 ‘미꾸미꾸 제로슬립’을 통해 고객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

더제이컴퍼니 소개

더제이컴퍼니는 부동산 개발 사업을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으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활 안전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자사에서 개발한 미끄럼 방지 제품 ‘미꾸미꾸 제로슬립’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제공되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미끄럼 방지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미꾸미꾸 제로슬립’은 상표 등록과 환경부 안전 확인 신고를 완료해 제품의 안전성과 공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KB손해보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