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메인 포스터(© 에스엘엘중앙(SLL JOONGANG CO., Ltd))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제작 지원한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가 첫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에그드랍은 ‘일상에서의 특별한 한 끼’를 전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젊고 따뜻한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왔으며, 작품 속 일상적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노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작품 속에서는 에그드랍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등장해 극의 생동감을 더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에그드랍 브랜드 마케팅팀은 드라마가 전하는 따뜻한 감정과 함께 에그드랍이 전달하는 작은 행복이 시청자분들께 긍정적 에너지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감성과 위로를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그드랍 소개
‘Everyday Better.’ 에그드랍(EGGDROP)은 완전식품인 달걀에서 영감을 받아 ‘Korean Style Egg Sandwich’ 카테고리를 선도적으로 발전시켜 온 프리미엄 브랜드다. 운영사인 주식회사 에그드랍(EGGDROP CORP.)은 외식·프랜차이즈 분야에서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구축해 온 젊고 혁신적인 기업으로, 에그드랍은 1+등급 무항생제 계란과 자체 개발한 브리오슈, 독자적인 소스 레시피를 기반으로 시각적 만족과 맛의 즐거움을 갖춘 한 끼를 제공한다. 또한 2021 Red Dot Design Award, 2022 iF Design Award, 2022 IDEA Award 등 주요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브랜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에그드랍은 다양한 K-드라마 제작 지원과 콘텐츠 협업을 통해 K-Food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필리핀과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