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시립망우청소년센터 ‘제2회 회원의 밤’ 성황리 개최

망우청소년센터 청소년과 회원들의 무대 공연을 통한 1년의 성장과 성과를 나누는 자리 마련

2025-12-16 11:56 출처: 서울시립망우청소년센터

망우청소년센터 제2회 회원의 밤 전경

서울--(뉴스와이어)--시립망우청소년센터(센터장 최윤식)는 지난 12월 13일(토) ‘제2회 회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원의 밤’은 망우청소년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과 회원들이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마무리하며, 그동안의 성과를 공연과 발표 형식으로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청소년, 보호자, 지역 주민 등 총 480여 명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행사는 센터의 2025년 주요 활동을 담은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연이 펼쳐졌다. 공연 무대로는 청소년자치조직동아리 초등밴드 ‘네메시스’의 밴드 공연, 2025년 2:2 댄스배틀 춤판의 수상자 2인이 펼치는 축하 무대, YMCA아기스포츠단 6세 팬더반의 율동, 청소년자치조직동아리 초등놀이기획단 ‘놀다’의 핸드벨 무대, 대안학교 틔움터의 난타 공연, 생활체육팀(파워로빅, 줌바, 에어로빅)의 무대, 마지막으로 방과후아카데미 꿈밭의 캐롤 공연으로 마무리됐다.

망우청소년센터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분야의 청소년들과 이용 회원들이 펼친 무대 공연은 약 90분간 진행되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현장에서는 경품 추첨과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도 마련돼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유튜브 라이브 송출을 통해 보다 많은 회원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센터는 행사장 내에 먹거리 Zone을 운영해 참여자와 관람객들에게 어묵, 우동, 떡볶이 세트, 소시지, 회오리감자 등 간단한 간식을 제공하며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망우청소년센터는 회원의 밤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청소년들이 1년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성취감을 느끼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망우청소년센터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동아리 활동, 문화예술 프로그램, 체험·교육 사업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운영하며 건강한 성장과 자치 역량 강화를 돕고 있다.

서울시립망우청소년센터 소개

2006년 개관한 시립망우청소년센터는 2016년부터 서울YMCA가 위탁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활동·상담·복지·생활체육·교육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이 스스로 기획하고 참여하는 문화를 확산하며,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지속적으로 더욱 탄탄히 강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angwo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