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노우비포, 글로벌 직원 경험 인정받아 다수의 ‘일하기 좋은 기업’ 어워드 수상

일하기 좋은 직장(Great Place to Work®), 컴퓨터월드(Computerworld), 톱 워크플레이시스(Top Workplaces), 아메리카즈 모스트 러브드 워크플레이시스(America’s Most Loved Workplaces®) 등 11개국에서 인증 획득

2026-01-21 09:55 출처: KnowBe4, Inc. (나스닥 KNBE)

탬파베이, 플로리다--(뉴스와이어)--인적 및 에이전트형(agentic) AI 리스크 관리를 포괄적으로 다루는 세계적인 플랫폼인 노우비포(KnowBe4)가 2025년 4분기에 여러 권위 있는 직장 관련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여기에는 11개국에서의 ‘일하기 좋은 직장(Great Place to Work®)’ 인증, 컴퓨터월드(Computerworld)의 ‘2026년 IT 분야 일하기 좋은 직장(Best Places to Work in IT)’ 선정, ‘톱 워크플레이시스(Top Workplaces)’ 및 ‘아메리카즈 모스트 러브드 워크플레이시스(America’s Most Loved Workplaces®)’ 수상이 포함된다.

이번 수상은 직원들의 직업적·개인적 성장을 지원하는 훌륭한 직장 문화를 조성하려는 노우비포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아니 배너지(Ani Banerjee) 노우비포 최고인사책임자(CHRO)는 “이번 성과는 모든 노우비포 팀원 덕분”이라며 “이 상들은 사람들이 매일 진심으로 출근하고 싶어 하는 직장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노력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이어 배너지 CHRO는 “직원들이 가치를 인정받고 역량을 쌓고 있다고 느낄 때 직원 자신과 고객, 그리고 비즈니스 모두에게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2026년을 맞이하면서 이 기반 위에 계속 발전하고 모든 직원의 성공을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노우비포는 다음을 포함해 전 세계 모든 지사에서 2025년 일하기 좋은 직장 인증(Great Place to Work Certification for 2025)을 획득했다.

· 미국: 9년 연속(2017년 9월 이후)

· 영국: 4년 연속(2022년 9월 이후)

· 남아프리카공화국, 호주, UAE, 싱가포르, 네덜란드, 일본, 인도, 독일, 브라질: 각각 3년 연속(2023년 9월 이후)

또한 노우비포는 컴퓨터월드의 ‘2026년 IT 분야 일하기 좋은 직장(Best Places to Work in IT)’에 선정됐으며, 중견 기업 부문 상위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이 순위는 복리후생, 경력 개발, 다양성·형평성·포용성(DEI), 미래 업무 이니셔티브, 교육, 직원 유지 등 포괄적인 기준으로 기업을 평가한다.

노우비포는 직원들의 기여에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고 팀원들이 업무에 최선을 다하도록 영감을 주는 조직을 기념하는 톱 워크플레이시스의 ‘직원 감사 부문 문화 우수상(Culture Excellence Award for Employee Appreciation)’도 수상했다. 톱 워크플레이시스 어워드는 연구에 기반한 직원 참여 설문조사를 토대로 선정된다.

마지막으로 노우비포는 베스트 프랙티스 인스티튜트(Best Practice Institute)가 실제 직원 정서 데이터를 통해 인증한 ‘아메리카즈 톱 100 모스트 러브드 워크플레이시스 2025(America’s Top 100 Most Loved Workplaces 2025)’에서 20위에 선정됐다. 회사는 젊은 전문가, 경력 발전, 다양성, 여성 등 4개 전문 분야에서도 ‘가장 사랑스러운 직장(Most Loved Workplace)’으로 추가 인정을 받았다.

노우비포의 직장 문화와 채용 기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knowbe4.com/care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우비포 소개

노우비포(KnowBe4)는 직원들이 매일 더 현명한 보안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세계 7만여 조직이 신뢰하는 노우비포는 보안 문화를 구축하고 팀이 인적 리스크와 에이전트 리스크를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사는 인적 리스크 관리(Human Risk Management)를 위한 포괄적인 에이전트형 베스트 오브 스위트(best-of-suite) 플랫폼을 제공해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에 맞서 안전한 행동을 강화하는 적응형 방어 계층을 생성한다. HRM+ 플랫폼에는 보안 인식 교육, 통합 클라우드 이메일 보안, 실시간 코칭, 크라우드소싱 피싱 방지, AI 방어 에이전트(AI Defense Agents) 등이 포함된다. AI가 비즈니스 운영에 점점 더 깊이 내재화되는 가운데 노우비포는 인간과 AI 에이전트 모두가 보안 리스크를 인식하고 대응하도록 교육해 현대적인 인력을 준비시킨다. 이러한 통합된 접근 방식을 통해 노우비포는 인력 신뢰 관리 및 방어 전략을 선도한다. 자세한 내용은 knowbe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우비포는 링크드인, X, 틱톡,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