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삭막한 현실 너머, 상상의 우주를 만나다… 김종선 시집 ‘우주를 꿈꾸는 소년에게’ 페스트북 추천도서 선정

2026-02-06 11:32 출처: 페스트북

김종선 시집 ‘우주를 꿈꾸는 소년에게’가 페스트북 추천도서로 선정됐다

안양--(뉴스와이어)--페스트북은 김종선 작가의 신간 시집 ‘우주를 꿈꾸는 소년에게’를 추천 도서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현실과 환상의 경계에서 피어난 몽상을 담은 시집으로, 일상의 피로 속에서도 상상과 감정의 숨결을 잃지 않으려는 시인의 여정이 담겨 있다.

김종선 작가는 오랫동안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아왔다. SF 소설을 집필하기도 했던 작가는 “어른의 의무를 다하느라 잠시 지구에 불시착했을 뿐 본적은 안드로메다 어디쯤이라고 믿는 영원한 소년으로 살고 싶다. 별은 어둠이 있을 때만 빛을 뿜어내듯 현실의 어둠 속에서도 상상이라는 빛을 잃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썼다”고 집필 의도를 전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이 시집은 현실의 논리로 설명되지 않는 틈새를 포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외계인’, ‘마왕’ 등의 시편은 인간 내면에 깃든 또 다른 우주를 탐험하게 한다며, 상상력의 회복을 통해 삶의 온도를 되찾고 싶은 독자들에게 새로운 방식의 위로를 건넨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서점의 한 독자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있었다. 시인이 건네는 엉뚱하고도 따뜻한 상상이 큰 휴식이 됐다. 현실을 잠시 잊고 내 안의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신비로운 경험이었다’는 감상평을 남겼다.

‘우주를 꿈꾸는 소년에게’는 전국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창작가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콘텐츠 솔루션 기업’.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 음반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창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디자인과 마케팅을 일원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2024년, 2025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