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사이버대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와 취업협력 체결

2019-01-28 09:04 출처: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와 평생교육학과 교수진이 여성 및 청년층의 취업과 창업을 협의하기 위해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를 방문하여 센터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8일 --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학과장 김영이)와 평생교육학과는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를 방문하여 센터 관계자와 여성 및 청년층의 취업과 창업에 대해 논의하고, 서울디지털대학교와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 간 산학협력을 체결하기로 합의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취업 및 창업에 대한 특강 및 콘텐츠를 교류하고 관련 경영전문가를 양성하기로 했다.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의 경우 다양한 업종과 직종에 대한 실무교육 제공과 함께 학생 개개인의 여건에 맞는 컨설팅 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로 합의했다.

이로써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는 2018년 말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와의 제휴협약(MoU)체결에 이어 2019년 초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와의 산학협력 체결로 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지원에 큰 탄력을 받게 되었다.

김영이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학과장은 “강서 및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와의 산학협력에 이어 이제는 서울시여성능력개발원과의 연계 협력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 기관과 학교 간 산합협력이 체결되면 서울디지털대학교 재학생 모두는 향후 서울과 지방 모든지역에서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실무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고등교육법에 근거한 4년제 사이버대학으로 교육부 사이버대학 스마트러닝 선도대학으로 선정되어 1만명이 넘는 재학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스마트폰과 PC 등을 통해 수강하고 있다.

사이버대학교 중 가장 낮은 등록금과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검정고시, 전문대학 출신 등에게 부여되는 입학금 30만원 전액 면제 등의 다양한 장학 혜택 또한 학생들에게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되고 있다.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학생모집은 2월 15일 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 개요

서울디지털 대학교 경영학과는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경영인 양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문제와 현실의 인식-분석-실천적 대안 제시, 미래지향적인 선제적 준비를 학습하여 역량을 갖추어 준다. 기회포착, 자기혁신, 글로벌 의사소통, 위기 관리, 창의적 경영역량을 기반으로 기업경영은 물론 삶을 경영할 수 있는 역량도 배양시킨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