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이스라엘 인스티튜트, 히브리어 한국어 강좌 개설 7주년 기념 특별 행사

2019-06-03 17:00 출처: 이스라엘 인스티튜트

이스라엘 인스티튜트는 히브리어 한국어 강좌 개설 7주년 기념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이스라엘 인스티튜트 설명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03일 -- 이스라엘 인스티튜트는 한국어 강좌 개설 7주년을 맞이해 대표 과정인 ‘성서 히브리어’ 과정을 포함한 모든 과정을 7일간 7년 전 수업료로 등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00년에 설립된 이스라엘 인스티튜트는 전 세계적인 명문 대학교인 예루살렘 히브리 대학교와 정식 제휴를 맺은 온라인 언어 아카데미로, 온라인 강좌를 통하여 예루살렘 히브리 대학교의 학점까지 취득할 수 있다.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10만명이 넘는 학생들이 수강 중이며, 이스라엘 인스티튜트의 대표 과정인 ‘성서 히브리어’ 외에도 성서 헬라어, 현대 히브리어, 성경 관련 세미나 강좌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스라엘 인스티튜트의 차별화된 수업 방식으로는 실시간 화상 수업을 통하여 학생들과 교사들이 상호 소통을 하며 수업을 진행하고, 바쁜 학생들을 위해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모든 수업은 자동으로 녹화가 된다. 이 동영상을 이용해 참여하지 못한 수업을 보충하거나 복습을 진행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수업은 복잡한 프로그램 설치 없이 PC 혹은 스마트 기기로 손쉽게 입장이 가능하며 녹화된 동영상 역시 PC나 스마트기기 환경을 가리지 않고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이스라엘 원어민 교사에 의해서 운영되는 24시간 포럼 및 세미나도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히브리대학교에서 일반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쉽게 수강을 할 수 있게끔 개량한 이 과정들은 현재 한국에서도 많은 학생이 수강 중이며 이스라엘로 유학을 가지 않고도 명문 대학인 히브리대학교의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국어 강좌 개설 7주년 기념으로 6월 3일부터 6월 10일까지 가장 인기 있는 성경을 원어로 읽는 성서 히브리어 과정을 포함한 모든 과정을 7년 전 수강료로 등록할 수 있다. 이스라엘 인스티튜트는 한국-이스라엘 합작 회사인 코이스라가 한국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다.

이스라엘 인스티튜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라엘 인스티튜트 개요

이스라엘 인스티튜트는 2000년 설립된 이스라엘 언어 교육 기관이며, 모든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스라엘 외무부와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과정들을 온라인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히브리어, 헬라어 등은 히브리대학교와 정식 협약을 맺어 온라인으로 학점 취득까지 가능하며 전 세계적으로 12만명이 넘는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