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샤브향 브랜드 10주년 기념 신메뉴 ‘월남쌈 생조개 샤브’ 출시

맛과 건강을 함께 잡은 ‘생조개 샤브’

2020-09-18 09:00 출처: 샤브향

월남쌈, 샤브 전문 프랜차이즈 ‘샤브향’이 9월 신메뉴 ‘월남쌈 생조개 샤브’를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월남쌈, 샤브 전문 프랜차이즈 ‘샤브향’이 9월 신메뉴를 선보인다.

샤브향은 2020년 창립 10주년을 맞아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월남쌈 생조개 샤브’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월남쌈 생조개 샤브는 생조개(동죽)가 주 재료로 샤브향의 슬로건 가운데 하나인 ‘웰빙 푸드’에 부합하는 메뉴다.

생조개는 피로 회복과 당뇨병 환자들에게 필요한 인슐린 분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칼로리는 낮으면서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 증진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및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전해진다.

샤브향은 2010년 ‘웰빙 푸드, 슬로우 푸드’라는 슬로건 아래 ‘월남쌈 버섯샤브’ 등 베스트셀러 메뉴로 여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2019년에는 가맹점주들의 노력과 본사의 상생경영으로 프랜차이즈 전체 가맹점 연평균 매출 TOP 10(출처 CEO스코어) 안에 포함됐다. 2020년에는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7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샤브향 개요

샤브향은 2010년 다양한 야채를 샤브샤브로 즐길 수 있는 웰빙 음식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 입문했다. ‘웰빙 푸드, 슬로우 푸드’라는 슬로건으로 월남쌈을 접목해 많은 여성과 주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10년 동안 전국 160여개 매장을 확장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는 맛집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한 샤브향은 월남쌈 샤브, 버섯 샤브 등 베스트셀러 메뉴를 통해 건강한 먹거리, 더 나은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9월 창립 10주년 기념 ‘생조개 샤브’ 메뉴를 통해 또 한번의 건강 먹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