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에듀앤플레이,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투자 유치

2020-10-27 09:00 출처: 에듀앤플레이

에듀앤플레이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용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7일 -- 에듀테크 스타트업 에듀앤플레이(대표이사 남광희)는 서울대학교 기술지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7일 밝혔다. 유아 교육 혁신의 사회적 가치와 전문성, 빠른 성장과 실행력을 모두 인정받은 투자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서울대학교 기술지주(대표이사 목승환)는 에듀앤플레이가 에듀테크 영역에서 B2B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 중이고, 높은 시장 이해도와 실행력,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사업 확장 가능성이 유망한 기업이라고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에듀앤플레이가 개발한 테비박스는 완성도 높은 콘텐츠 품질과 현장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면서 교사와 원장으로부터 놀랍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2021년에 새롭게 출시할 테비홈을 통해 유치원과 가정을 연계해 코로나19로 인한 교육 공백과 등원, 비등원 원생의 교육 격차를 해소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듀앤플레이 남광희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교육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어떻게 대응할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단순한 온라인 원격 수업 방식으로 아이들의 집중력을 요구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앞으로 더욱 효과적인 교육이 이뤄지도록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면서 에듀테크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듀앤플레이는 2019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인증도 취득했다. 또한 유아 교육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자체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고, 언택트 기술을 활용해 유아교육기관 최초로 ‘비대면 수업’ 방식 특허를 출원하고 있다.

에듀앤플레이 개요

에듀앤플레이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에 기술을 결합해 국내외 유아교육 기관의 교육 환경을 혁신적으로 바꾸는 에듀테크 선도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