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혁신의 현장에서 성공하는 법, 유튜브 트렌드 2021
서울--(뉴스와이어)--이은북이 발간한 도서 ‘유튜브 트렌드 2021’ 온라인 서점 행사가 진행 중이다.
코로나19로 변해버린 세상. 2021년의 세상은 좀 더 디지털화될 것이고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더 많은 활동을 벌일 것이다. 특히 이제 ‘디지털 혁신’은 더이상 말로만으로 외치는 구호가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적인 상황이 되었다. 이런 현실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이 ‘유튜브’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 버스에서 보는 에피소드 같은 재미있는 영상 - 영상을 공유하던 채널인 유튜브는 이제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엄청난 정보를 전달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포털이 되었다. 이와 더불어 유튜브는 이제 ‘미디어’까지도 자신이 흡수해 버리고 말았다.
방송사들은 자체 송출용 콘텐츠에 힘쓰기보다 유튜브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기획하고 만들어 역으로 자사의 채널에 소개하고 있다. 이제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자신만의 ‘콘텐츠’를 검증받는다.
‘유튜브 트렌드 2021’은 이런 유튜브 세상의 변화를 짚으며 2021년에 유튜브에서 성공할 모델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구독경제 모델까지 함께 소개하고 있다.
2021년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트렌드 2021’을 통해 미래의 통찰력을 얻어보는 것도 좋겠다.
현재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온라인 서점의 경우 ‘유튜브 트렌드 2021’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2021년의 키워드가 담긴 유튜브 트렌드 포스트잇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서점 중 어느 곳에서 구입해도 포스트잇을 증정받을 수 있다(포인트 차감).
이은콘텐츠 개요
이은콘텐츠는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최적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마케팅 & 퍼블리싱 기업이다. 또한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은북에서는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