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씨엠에스에듀, 온라인 클래스 ‘CMS ON’ 12월 그랜드 론칭 및 개강

비대면 교육 관심 높아 추가모집 중, 12월까지 무료 입학전형 연장

2020-12-01 13:42 출처: CMS에듀 (코스피 225330)

씨엠에스에듀가 온라인 클래스 CMS ON을 12월 그랜드 오픈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1일 --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온라인 클래스 ‘CMS ON’을 1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사고력 클래스 노이지(NO.ISY)와 온라인 프리미엄 영재 클래스 엣지(ED.GE) 수업을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비대면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노이지, 엣지 두 클래스 모두 현재 수강생을 추가 모집 중이다.

노이지(NO.ISY)는 CMS의 대표 융합 사고 프로그램 Pre-WHY, WHY 수업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사고력 수업과 동일하게 디지털 교구를 활용하고 활발하게 토론할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을 갖췄다. 선생님, 친구들과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소통페이지’, 디지털화한 스마트 인터랙티브 교구를 이용하는 ‘교구페이지’를 활용한다. 특히 디지털 교구를 활용한 퍼즐과 게임은 흥미와 재미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엣지(ED.GE)는 CMS 대치영재관의 최상위 클래스를 온라인 라이브로 수업하는 방식이다. 이로써 오프라인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프리미엄 영재 수업을 전국 어디서나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학습 상담, 질의응답 등 학생 개별 관리 모두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이번 12월 개강은 2021년 한국수학올림피아드(KMO) 1차 시험 대비 이론과 문제 풀이, 2022학년도 영재학교 대비 창의적 문제해결력 검사 주제와 유형 분석 등을 진행한다.

CMS ON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11월 전국 학생을 대상으로 입학전형을 실시했다. 씨엠에스에듀는 특히 온라인사고력 클래스 노이지에 관심이 몰려 현재 수강생을 추가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며 온라인 클래스 입학 문의가 증가한 것이다.

이에 씨엠에스에듀는 더 많은 학생에게 수업을 제공하고자 노이지 무료 입학전형을 12월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엣지는 친구와 동시에 등록하면 1개월 수강료를 10% 할인해준다.

입학전형 신청은 CMS ON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날짜와 시간 등을 선택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CMS O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