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앤더슨 글로벌, 리히텐슈타인과 스위스서 서비스 범위 확대

2021-05-20 11:55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NSF와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리히텐슈타인과 스위스에서 법무 역량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역내 확장 행보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리히텐슈타인 수도 파두츠와 스위스 취리히에 사무소를 둔 NSF는 파트너 5명과 40명 전문가를 앞세워 개인과 국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히텐슈타인 사무소는 은행 및 자산 시장, 세금, 기업, 인수 합병(M&A), 중재 및 분쟁 해결, 계약, 행정법 및 헌법 역량을 바탕으로 법무 서비스와 신탁 및 자산 운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위스 사무소는 독립 로펌으로 운영되며 비즈니스법, 조세형사법, 기업 M&A, 승계 계획, 상속법, 소송, 구조조정, 채권 집행 및 파산, 고용, 금융 시장, 상업 계약 등 여러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인즈 프로멜트(Heinz Frommelt) 매니징 파트너는 “NSF는 30년 이상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이번 협력은 회사 발전의 새로운 장으로 국경과 관계없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터 네겔레(Peter Nägele) 매니징 파트너는 “국제 고객을 주요 고객층으로 둔 NSF가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을 체결하며 포괄적이고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역내에서 더 경쟁력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려 노력해온 회사 기반이 한층 견고해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NSF의 고객 중심 문화는 앤더슨 조직의 가치와 맥을 같이 한다”며 “NSF는 지역과 국제적 역량을 겸비한 지역 최대의 독립적이고 진취적인 로펌으로 시장에서 법무 서비스의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평했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이 역내 팀을 강화하는 가운데 양 사 협력은 앤더슨 글로벌의 확장 전략 전반을 보완할 것”이라며 “또 회원사와 협력사를 통해 고객사에 완벽한 글로벌 역량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에서 일하는 7000여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66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80053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