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무디스, 포춘 500대 기업 선정

2021-06-03 11:50 출처: 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뉴욕증권거래소 MCO)
뉴욕--(뉴스와이어)--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MCO)이 글로벌 종합 위험성 평가 및 전 세계 임직원 기반의 탄력성을 가진 기업으로서 전략적 강점과 추진력을 인정 받아 처음으로 포춘50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

롭 파우버(Rob Fauber) 무디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상호 지원하는데 주저하지 않았고 고객이 우리의 전문 지식이 절실히 필요할 때 이를 계속 제공하는 데 주력했기 때문에 2020년에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했다”며 “우리가 포춘 500대기업에 선정된 것은 직원들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 같은 실적을 올리는데 기여한 것을 인정받은 것으로, 그들의 헌신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무디스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 팬데믹 기간 주로 무디스의 데이터, 분석 자료, 신용할 만한 통찰력에 대한 높은 수요에 힘입어 2020년에 54억달러의 수익을 냈다. 포춘 500대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무디스의 전략 방향의 명확성과 시장이 전례 없이 격변한 시기에 이룩한 성장을 반영하는 것이다.

무디스는 순위 평가 부문인 무디스 투자자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의 유산을 바탕으로 회사의 데이터 및 분석 역량을 강화해 더 광범위한 고객이 더욱 다양한 위험성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기 위해 2007년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를 출범시켰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개요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 MCO)는 조직들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글로벌 통합 리스크 평가 회사다. 회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 및 통찰력은 의사 결정자가 다른 사람들과 사업하는 기회를 확인하고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사는 투명성이 더 강화되고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며 정보에 공정하게 접근하면 상생 발전을 위한 문이 열린다고 믿는다. 세계 40여개 국가에서 1만15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무디스는 각국 현지 지식과 금융 시장에서 100여년간 쌓은 경험을 결합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oodys.com/about)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020055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