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용인시청소년수련원-교원 웰스, 업무협약 체결

상호 협력을 통한 네트워크 구축 및 청소년 활동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맺어

2021-06-03 16:50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용인시청소년수련원-교원 웰스의 업무협약식

수원--(뉴스와이어)--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용인시청소년수련원(원장 안병석)이 교원(대표이사 장평순) 웰스와 5월 27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용인시청소년수련원과 교원은 △기관의 청소년 관련 특성화 사업 지원 및 협조 △상호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협력 △기관 간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및 기타 홍보 지원 등에 관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교원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를 통해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이 운영하는 여성가족부 공모사업 선정 프로그램인 ‘농·찾·사 스마트팜 구축가(농촌에서 지구의 미래를 찾는 사람들)’에 필요한 가정용 스마트팜 ‘웰스팜’ 기기를 지원한다. 웰스팜은 계절과 장소에 상관없이 무농약, 유기농 채소를 손쉽게 키울 수 있는 스마트팜 기기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웰스팜을 통해 스마트팜 재배 경험과 함께 재배한 채소를 가족과 함께 가정에서 즐기고 건강한 밥상을 만들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안병석 원장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와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새로운 체험 기회를 마련했고 앞으로 굉장히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교원 이상훈 웰스신채널영업부문장은 “양 기관의 협업을 통해 상호 발전은 물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큰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교육생활문화 전문기업 교원그룹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를 통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위생가전을 비롯한 가정용 스마트팜, 매트리스, 안마의자, 홈케어 서비스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렌털 기기와 ‘생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96년 11월 개원한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은 다양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의 건전한 정서함양과 체력향상을 도모하는 자연권 청소년 수련시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