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씨엠에스에듀·청담러닝, 동시 수강 멤버십 ‘씨.아너스’ 여름학기 다양한 혜택 제공

CMS에듀 여름방학 특강 할인과 청담러닝 e-library 프리미엄 구독권 제공

2021-06-10 10:13 출처: CMS에듀

씨엠에스에듀와 청담러닝이 씨.아너스 6월 론칭을 기념해 여름학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와 청담러닝은 양사를 동시 수강하는 학생을 위한 멤버십 ‘씨.아너스(C.Honors)’를 6월 론칭했다. 이를 기념해 6월 20일까지 멤버십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준다.

씨.아너스는 우리 아이들을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인재로 키우기 위한 창의융합교육 멤버십이다. 씨엠에스에듀의 수학·코딩·SW 기반 융합 사고력 교육과 청담러닝의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창의사고력 교육을 동시에 경험하면서 융합적 사고력 향상에 시너지를 낸다는 취지다.

씨.아너스에 가입하면 매달 양사 수강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씨엠에스에듀 정규수업 수강료 매월 5% 할인과 청담러닝 온라인 학습(i-learning) 매월 30% 할인을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며, 이번 여름학기에는 학생 이름이 새겨진 고급 필기구 세트를 준다.

방학을 앞두고 여름학기 한정 혜택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6월 20일까지 멤버십에 가입하면 씨엠에스에듀 여름방학 특강 5만원 할인과 청담러닝 e-Library 6~8월 무료 이용권(프리미엄 구독권)을 받을 수 있다. CMS에듀는 이번 기회를 활용하면 여름방학 학습 계획을 보다 효율적으로 세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멤버십 가입 전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운영 지점을 확인한 후 홈페이지나 지점을 방문해 멤버십 가입을 하면 된다. 멤버십 적용 브랜드는 씨엠에스에듀의 경우 △CMS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 △CMS영재관 △노이지(NO.ISY) △엣지(ED.GE) △씨큐브코딩(C3coding)이고, 청담러닝은 △청담어학원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 △페이지바이페이지(PagebyPage)이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청담러닝 겸임대표는 “우리 아이들이 씨.아너스를 통해 더 효과적으로 언어와 수리 사고력 교육을 경험하면서 융합적 사고 능력이 자라길 기대한다. 자기만의 분야를 개척하고 창직하는 미래 인재로 성장하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씨.아너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와 청담러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