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충남연구원, 올해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집체평가 실시

2021-06-11 08:53 출처: 충남연구원

공주--(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11일 -- 충남연구원(원장 윤황) 공공투자관리센터(이하 공투센터)는 10일 도내 시·군 상수도 직영기업 14개 기관을 대상으로 경영평가 집체평가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경영평가의 주요 평가 지표는 지속가능경영, 경영 성과, 사회적가치 등이며, 지방공기업(시·군 상수도)의 2020년도 경영실적 평가와 진단을 통해 경영 혁신을 도모하고 지역 발전과 주민서비스 제고에 기여하고자 함이다.

충남연구원은 올해 평가 시스템을 개선했고 보다 효율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평가단 인력풀(Pool)을 대폭 강화해 추진하고 있다.

공투센터는 이번 경영평가 결과는 8월 말 발표할 예정이라며 향후 기관 자체 경영 개선 후속 조치와 연계해 대국민 정보공개를 강화하고, 결과에 대한 종합분석을 통해 정책 활용도를 제고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해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 (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 활동을 통해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