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영상 제작 전문 기업 카멜레온미디어, 고객사와 누적 600건 이상 거래

기획부터 편집까지 인하우스 시스템으로 진행
거래 1건당 적게는 1편, 많게는 15편의 영상 제작

2022-05-27 13:00 출처: 카멜레온미디어

카멜레온미디어가 100곳이 넘는 고객사와 함께 누적 600건 이상을 거래했다

부천--(뉴스와이어)--영상 제작 전문 기업 카멜레온미디어(대표이사 김현수)가 고객사와 누적 600건 이상을 거래했다고 27일 밝혔다.

2016년 10월 설립된 카멜레온미디어는 대기업 및 관공서의 홍보 영상을 만드는 영상 제작 전문 기업으로, 최근 시세 확장에 따른 인원을 충원하면서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카멜레온미디어에 따르면, 100곳이 넘는 고객사와 함께 600건 이상을 거래 및 제작했다. 거래는 1건당 적게는 1편, 많게는 15편의 영상을 제작했는데, 이는 기획부터 제작, 편집까지 모두 직접 진행하는 인하우스 시스템을 갖춘 덕분에 가능했다.

특히 창의적인 마인드와 전문성 높은 제작 기술을 앞세워 대기업 및 관공서 등 다양한 고객사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영상 제작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카멜레온미디어는 ‘2021년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은 서비스 품질의 안정성, 정부 정책의 부합성, 직접 생산 가능 여부 등 다소 까다롭게 여러 항목의 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김현수 카멜레온미디어 대표이사는 “지금처럼 대기업과 관공서 등 여러 고객사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영상 제작 전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도전 정신을 목표로 대한민국 1% 미디어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카멜레온미디어 개요

카멜레온미디어는 주로 대기업이나 관공서의 광고나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영상 제작 전문 기업으로, 2016년 10월 설립했으며 부천에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