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온앤오프 어울림 콘서트 개최

2022-09-26 14:52 출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온앤오프 어울림 콘서트를 개최했다

수원--(뉴스와이어)--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능실종합사회복지관과 2022년 9월 24일 금곡동 어울림 공원에서 지역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은 ON! 우울은 OFF! 온앤오프 어울림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 콘서트를 지역 내 유관 기관인 능실종합사회복지관과 진행했다.

이번 콘서트는 문화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하는 건강한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이뤄졌다.

콘서트는 지역 내 청소년으로 구성된 ‘카라 챔버오케스트라’, 정신 장애인으로 구성된 ‘콩나물밴드’, 오케스트라를 사랑하는 사람으로 구성된 ‘영통신포니에타’의 감미로운 연주와 열정적인 무대로 각각 펼쳐졌다.

또한 관람하러 온 지역 주민들에게 간단한 다과 및 솜사탕과 후기 이벤트, 객석 이벤트를 진행해 이웃과 함께하는 문화의 장을 펼쳤다.

안은경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지역 주민이 거주하는 곳에서 음악을 통해 다가오는 목소리에 한 번쯤 귀를 기울여주시고 마음의 틈을 열어줘 감사하다”며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