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SAP, 신규 지역 전략 서비스 파트너 이니셔티브 발표

역내 혁신 지원을 위한 이니셔티브로 아빔 컨설팅이 첫 파트너사로 합류

2023-02-01 09:25 출처: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서울--(뉴스와이어)--SAP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지역(APJ)은 1일 새로운 ‘지역 전략 서비스 파트너(RSSP)’ 이니셔티브를 발표하고, 급속한 성장 궤도에 오른 파트너사의 역량과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고 밝혔다.

SAP는 이번 이니셔티브를 통해 파트너사에 산업별 맞춤 솔루션, 공동 시장 진출 전략, SAP 지역 및 시장 단위 산업 전문 지식 활용 등 전략적 지원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AP는 RSSP 이니셔티브를 기반으로 보다 많은 파트너들이 아태지역에서 SAP 사용사례를 확대하고, SAP와 더욱 긴밀하게 협력해 공동으로 고객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아태지역에 특화된 역량을 제공하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파트너 간 협업 촉진을 목표로 한다.

기업이 RSSP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기 위해선 지리적 입지, 수직 산업 역량, 지속가능성 전략 부합 등 SAP가 제시하는 기준을 충족 또는 초과해야 한다.

이와 함께, SAP는 이날 일본에 본사를 둔 아빔 컨설팅(ABeam Consulting)이 최초의 RSSP 이니셔티브 파트너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폴 매리엇(Paul Marriott) SAP 아태지역 사장은 “아태지역은 SAP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이며, 파트너 생태계는 고객의 혁신에 필수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전 세계 약 2만4000개 이상의 SAP 파트너사는 고객 및 더 넓은 생태계에 혜택을 제공하는 SAP 인증 대규모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있다. 이 중 20%는 아태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며 “아빔 컨설팅이 RSSP 이니셔티브 첫 파트너로 합류한 것을 축하하며, 아태지역 전체에 걸쳐 아빔 컨설팅의 SAP 전문성을 확대하고 고객을 위한 많은 혁신을 주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더불어 많은 역내 파트너들이 RSSP 이니셔티브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타츠야 카모이(Tatsuya Kamoi) 아빔 컨설팅 사장 겸 CEO는 “아빔 컨설팅이 RSSP 이니셔티브의 첫 파트너로 선정돼 자부심을 느낀다. 이번 결과는 아태지역 내에서 SAP 비즈니스의 빠른 성장은 물론, 다양한 현지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요구사항을 고려한 당사의 유연하고 적응력 있는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 전반에서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강점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RSSP 이니셔티브는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사회 변화를 가속하는 아시아 최고의 컨설팅 회사를 목표로 하는 아빔 컨설팅의 성장 전략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SAP 소개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