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제17회 국가지속가능 ESG 컨퍼런스’ 8년 연속 수상 영예

임직원 지속 가능 근무 환경, 지역 사회, 환경 내 긍정적 영향력 전파 위한 ESG 경영 확대 노력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로 행복 전파한다’는 기업 사명 아래 건강한 사회로 동반 성장 위한 주도적 ESG 경영 실천해 나갈 것

2023-05-04 09:00 출처: 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가 ‘제17회 국가지속가능 ESG 컨퍼런스’에서 국가 ESG 품질혁신상 부문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5월 3일 조선호텔에서 개최된 ‘제17회 국가지속가능 ESG 컨퍼런스’에서 국가 ESG 품질혁신상 부문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7회째를 맞는 국가지속가능 ESG 컨퍼런스는 체계적인 ESG 경영 활동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제고해 국가와 사회의 동반 성장을 주도하는 국내 우수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한국언론인협회와 고려대학교 ESG 연구센터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외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의 후원 아래 진행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은 물론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 니즈에 따라 제품 라인업 확대, 독립 멤버를 통한 1:1 맞춤 코칭, 유전자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솔루션 ‘젠스타트 플러스’ 출시 등 혁신을 거듭한 점을 인정받아 올해 역시 국가 ESG 품질혁신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허벌라이프의 모든 제품은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는 ‘시드 투 피드(Seed to Feed)’ 원칙에 따라 국내외 인증 시설을 통해 안전하게 생산된다. 또 제품 생산 시 동물성 단백질에 비해 단위 면적당 더 적은 양의 물을 사용하고, 탄소 배출량이 적은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하는 등 원재료의 친환경적 부분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제품 및 솔루션 혁신 외에도 한국허벌라이프는 환경과 지역 사회 내 긍정적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2022년 시민단체 ‘생명의숲’과 안양천 나무 심기 봉사활동 및 혜심원 아동을 위한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중심으로 △어린이재단 △상록보육원 △대구아동복지센터 △송파구 솔바람복지센터 △혜심원 △양준혁 야구재단 등 국내 기관을 16년째 후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회사와 임직원의 건강한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 가능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는 임직원 ‘생일 휴가’ 및 ‘반려동물을 포함한 가족 돌봄 휴가’ 제도를 도입해 ‘202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해 역시 지속 가능 경영 실천을 위한 대내외적 노력을 인정받게 돼 매우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행복을 전파한다’는 기업 사명 아래 건강한 사회로 동반 성장을 위한 주도적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소개

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한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 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전 세계 190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아임허벌라이프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