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탈레스, 새로운 암호 관리 솔루션 공개로 위험 감소 및 개발운영과 클라우드 보안 개선

탈레스의 CDSP(CipherTrust Data Security Platform)를 통해 고객은 개발운영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의 암호를 관리하고 보호
Akeyless Vault Platform으로 구동되는 새로운 솔루션은 자격 증명, 인증서, API 키 및 토큰 등 개발운영 도구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 전반에서 암호에 대한 액세스를 보호하고 자동화
탈레스는 이제 암호화 키에 대한 완전한 수명 주기 관리에 더하여 완전한 암호 수명 주기 관리도 제공

2023-05-25 13:50 출처: Thales (유로넥스트 HO)

탈레스, 새로운 암호 관리 솔루션 공개로 위험 감소 및 개발운영과 클라우드 보안 개선

라데팡스, 파리--(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및 보안 제공업체인 탈레스(Thales)가 오늘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민감한 데이터의 검색, 분류, 보호 및 제어를 통합하는 CDSP(CipherTrust Data Security Platform)의 일부로 새로운 암호 관리 솔루션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Akeyless의 볼트 플랫폼(Vault Platform)으로 구동되는 탈레스의 새로운 암호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개발운영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의 secret을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은 CDSP 기능을 향상시켜 보안 및 거버넌스 팀이 운영 전반에서 보안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탈레스의 새로운 암호 관리 솔루션은 승인된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만 비밀번호, API 키 및 인증서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무단 액세스, 도난 또는 남용을 예방한다. 암호 관리 프로세스에는 일반적으로 암호를 안전하게 생성 및 저장하고, 액세스를 제어하고, 위반이 의심되는 경우 경고와 관련 세부 정보를 모니터링하는 작업이 포함된다.

탈레스의 데이터 보안 제품 부사장인 토드 무어(Todd Moore)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암호 관리와 키 관리를 결합하는 것은 귀중한 자산을 위한 요새화된 금고를 갖고 있는 것과 같다. 모든 민감한 데이터의 관리를 간소화하고, 보안 및 규정 준수를 향상하고, 개발 협업을 촉진하며, 보안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는 단일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제공하여 급성장하는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암호 관리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CDSP(CipherTrust Data Security Platform)는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하는 작업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

· 데이터 유출 위험 완화: 공격자의 중요한 대상인 비밀번호, API 키 및 인증서와 같은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보안 저장 및 액세스 제어를 제공하여 데이터 유출 위험을 완화한다.

· 암호 관리 단순화: 많은 조직에서 비밀번호와 인증서는 수동으로 또는 임시 프로세스를 통해 관리되며, 특히 대규모 환경이나 복잡한 환경에서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쉽다.

· 규정 및 업계 표준 준수 보장: 일부 산업 및 지역에서는 매우 복잡해서 알기 어려운 데이터 보안에 대한 특정 규정 및 표준을 준수해야 한다.

· 협업 활성화: 암호에 액세스해야 하는 다양한 팀이나 개인은 이제 프로젝트에서 협업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보안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암호 관리를 지원하는 CDSO는 암호 및 키의 중앙 집중식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암호화 솔루션 및 기타 데이터 보안 사용 사례로 확장함으로써 고객의 프로세스를 더욱 단순화한다.

AKeyless 사장 겸 공동 창립자인 샤이 온(Shai On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점점 더 많은 기업이 개발운영 관행, 자동화, 컨테이너화 및 더 많은 클라우드 기술을 채택함에 따라 암호 스프롤(Secrets Sprawl)이라는 형태로 새롭게 부상한 위협에 직면하고 있다. 암호 스프롤에서는 모든 유형의 자격 증명, 인증서 및 키가 소스 코드, 구성 파일 및 개발운영 자동화 플랫폼 내에서 대량으로 발견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AKeyless는 SaaS 기반 암호 관리 시장을 개척하여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기업이 자신 있게 선택하는 기업이 됐으며 자연스럽게 탈레스의 파트너가 되었다. AKeyless 볼트 플랫폼(Akeyless Vault Platform)의 암호 관리 솔루션을 통해 탈레스는 고객이 개발운영 보안 노력, 클라우드 IAM 이니셔티브 및 암호화 솔루션 프로젝트를 중앙 집중화하고 간소화할 수 있는 보다 전체적이고 응집력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데모를 확인하려면 탈레스의 부스 #N-5369 및 Akeyless.io의 #S-1861 부스를 RSA 2023(4월 24~27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방문하거나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탈레스 소개

탈레스(유로넥스트파리: HO)는 고급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연결성, 빅데이터, 인공지능, 사이버 보안 및 양자 기술과 같은 디지털 및 ‘심층 기술’ 혁신에 투자하여 사회 발전에 중요한 신뢰할 수 있는 미래를 구축한다. 그룹은 방위, 항공, 우주, 운송, 디지털 신원 및 보안 영역에서 고객(기업, 조직 및 정부)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모든 결정에 있어 개인이 역량을 발휘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한다.

탈레스는 68개국에 77,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2022년, 그룹은 176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자세한 정보

탈레스 그룹

클라우드 보호 및 라이선싱 솔루션 | 탈레스 그룹

사이버보안 솔루션 | 탈레스 그룹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5325/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