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렌치컨설팅,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인트렌치컨설팅은 8월 31일 서울대병원 융합의학기술원 전산교육장에서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자동화 기업인 비즈스프링, 와이즈트래커와 함께 ‘병의원 고객경험과 충성도 제고를 위한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활용 방안’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인트렌치컨설팅이 서울대학교병원을 비롯해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서울의대 의학교육실의 홍보/마케팅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병의원 디지털 경영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실무적인 사례와 효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됐다.
세미나는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인트렌치컨설팅 실무 컨설턴트가 LMF(Language Market Fit) 그로스해킹 전략을 통해 병의원 고객 유입을 증대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와이즈트래커에서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을 통해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개선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비즈스프링에서 GA4 특장점, 빅쿼리(BigQuery) 개념, 병의원 고객 행동 분석부터 머신러닝/AI까지 데이터 활용 청사진을 제시했다.
마지막 네 번째 세션에서는 강연자들과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질의응답을 나눴다.
인트렌치컨설팅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병의원 디지털 경영에 도움이 되는 최신 정보와 기술을 전달하고, 병의원 고객경험과 충성도 제고를 위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세미나 주제에 관심 있는 실무자는 인트렌치컨설팅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인트렌치컨설팅 소개
인트렌치컨설팅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견고한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다양한 고객사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는 국내 및 해외 온라인 쇼핑몰 및 금융사가 있으며, 데이터 분석 교육도 진행한다. 각 구성원은 데이터 측정 및 분석에서 최소 5년 이상 실제 현업의 다양한 경험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데이터 수집과 분석에서부터 이와 관련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를 할 수 있으며, 정량적인 수치를 통해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인트렌치컨설팅은 고객사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협업 파트너 및 조직 문화를 고려한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다. 고객사 비즈니스의 목표를 최적의 방안으로 완성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인트렌치컨설팅의 차별화된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