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공연장 관리 기업이자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브 이벤트 제작사인 ASM 글로벌(ASM Global)이 커넥트 콘퍼런스 센터(Connect Conference Centre, 이하 ‘C3’)의 공연장 운영 및 관리 권한을 확보했다. 이로써 이는 회사가 2019년에 개장한 상징적인 코카콜라 아레나(Coca-Cola Arena)에 이어 두바이 포트폴리오에 두 번째로 추가됐다.
또한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콘퍼런스 및 컨벤션 센터 포트폴리오에도 더해졌다.
엑스포 시티 두바이(Expo City Dubai) 내에 위치한 C3는 역사적인 2020 엑스포 기간 어포츄니티 파빌리온(Opportunity Pavilion)으로 사용된 후 인상적인 재배치 공사를 거쳤다.
C3는 2023년 11월 30일부터 12월 12일까지 엑스포 시티 두바이에서 열리는 COP28의 하나로 다양한 미팅, 콘퍼런스 및 문화 모임을 주최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엑스포 시티 두바이의 최고 판매 및 마케팅 담당자인 숄토 더글러스-홈(Sholto Douglas-Home)은 “독특하고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공간인 C3는 두바이의 중형 행사장 시장에 추가됐으며, 엑스포 시티 두바이에서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및 커뮤니티 이벤트에 훨씬 더 흥미로운 옵션을 제공한다. 어포츄니티 파빌리온은 2020 엑스포 기간 인기 있는 관광지였으며, 성장하는 우리 도시의 활기찬 허브로 재탄생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ASM 글로벌의 APAC 회장 겸 CEO인 하비 리스터(Harvey Lister)는 “이러한 노력은 MENA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하고자 하는 ASM 글로벌의 확고한 의지를 강조한다. 당사에서 추구하는 바는 UAE의 지속적인 확장과 라이브 이벤트 부문의 우수성을 지속하는 것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빠르게 확장하는 지역 내에서 이러한 잠재력을 인식한 선구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성장 기회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장소의 다목적성을 통해 정상회담, 콘퍼런스, 회의부터 역동적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쇼와 독점 기업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수용할 수 있다.
리스터는 C3의 중요성은 자사의 제품을 넘어 확장되며, 기업의 향후 지역 운영 및 이벤트 일정에서 중심 역할을 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ASM 글로벌은 이 장소에 대한 관리 및 운영 권한을 성공적으로 확보함으로써 엑스포 시티 두바이 내에서 향후 확장 계획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UAE 및 중동 내에서 더 광범위한 성장 전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ASM 글로벌이 운영하는 중동의 다른 행사장으로는 샤키르의 전시 월드 바레인(Shakir’s Exhibition World Bahrain), 제다 아레나 에어포트 시티(Jeddah Arena Airport City) 및 국제 컨벤션 센터 제다 에어포트 시티(International Convention Centre Jeddah Airport City)가 있다.
ASM 글로벌 소개
ASM 글로벌은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환경 제작 기업이다. 행사장 및 이벤트 전략,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장소 소유자가 최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현지 맞춤형 솔루션과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이 회사의 엘리트 행사장 네트워크는 5개 대륙에 걸쳐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350개 이상의 경기장, 스타디움, 컨벤션 및 전시 센터, 예술 공연장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팔로우: Facebook, Instagram, LinkedIn 및 Twitter
웹사이트: https://www.asmglobal.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67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