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예루살렘 샌들, 2024 SS 신규 컬렉션 공개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뉴 아이템 출시

2024-04-08 14:09 출처: 투비스코리아

예루살렘샌들 2024 S/S 컬렉션 룩북

서울--(뉴스와이어)--투비스코리아(대표 정창곤·정지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 ‘예루살렘 샌들(JERUSALEM SANDALS)’이 2024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클로그 디자인의 SAWYER (소여) 라인을 포함해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 라인업을 선보인다.

2024 S/S 컬렉션은 ‘Better than Simply’ 콘셉트 아래 과하지 않고 미니멀하면서도 조화로운 아이템을 제안한다. 과도한 디테일이나 복잡한 디자인을 피하는 대신 심플하면서도 균형 잡힌 스타일을 선보이며 예루살렘 샌들만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디자인은 물론 신발의 본질에 집중한 예루살렘 샌들은 팔레스타인의 숙련된 핸드 크래프터에 의해 손수 제작된다. 예루살렘 샌들은 소비자들에게 멋스러운 스타일링과 우수한 착화감을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브랜드 기술력을 발전시키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2030세대 여성을 위한 페미닌하고 우아한 실루엣의 아이템을 새롭게 출시하며,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링과 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루살렘 샌들의 2024 SS 시즌 컬렉션은 4월 8일(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무신사, 29CM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비스코리아 소개

투비스코리아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를 국내 수입해 독점적으로 유통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주요 보유 브랜드로는 △Victoria Shoes (빅토리아슈즈) △Jerusalem sandals (예루살렘 샌들) △HARUTA (하루타) △TRETORN (트레통) △TELIC (텔릭)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