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협업 플랫폼 스윗, 영남지역 글로벌 기업 대상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 개최

AI 엔터프라이즈 협업 플랫폼 Swit, 4월 18일 부산 호메르스 호텔에서 BNF정보, 포메이션랩스 파트너사와 함께 영남지역 글로벌 기업 대상 혁신적 디지털화 전략을 소개하는 세미나 개최
사전 등록한 누구나 참여 가능

2024-04-16 08:56 출처: 스윗 테크놀로지스

AI 엔터프라이즈 협업 플랫폼 ‘Swit’을 서비스하는 스윗테크놀로지스가 오는 18일 부산 호메르스 호텔에서 영남지역 글로벌 기업 대상 디지털 혁신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AI 엔터프라이즈 협업 플랫폼 ‘Swit’을 서비스하는 스윗테크놀로지스(대표 이주환)가 오는 18일 파트너사와 함께 부산 호메르스 호텔에서 영남지역 글로벌 기업 대상 디지털 혁신 전략을 발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wit은 영남 지역 전략적 파트너사인 포메이션랩스 및 BNF정보와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Swit을 기반으로 한 고객의 성공적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예정이다.

Swit은 기업의 AI 전환을 위해 멀티 LLM 기반 협업 목적의 포괄적 기능 세트를 제공하는 AI 플러그인 Snap (스냅)과 협업 필수 요소인 업무 관리 및 채팅 기능을 기반으로 전자 결재, 오토메이션, 목표 관리 등 다양한 플러그인 및 로우코드 개발자환경을 제공하며, 구글 워크스페이스나 마이크로소프트 365와 같은 외부 앱은 물론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한 높은 확장성을 제공하며 184개국에서 4만5000여개의 기업과 팀에 17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다.

그동안 Swit은 직관적인 사용성과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성 및 기업 내 조직 확장과 변화에 대응 할 수 있는 확장성을 바탕으로 디지털 전환의 필요성과 의지는 있으나 추진과 실행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제조업들에게 각광을 받아왔다. 특히 부산 경남 지역의 제조업의 디지털 혁신의 성공 사례를 고객사들과 함께 만들어오며 많은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이번 세미나에서 Swit을 통한 글로벌 법인 간 협업 방법 및 전자 결재 플러그인의 활용 방법 및 도입 노하우, 성공 사례 뿐 아니라 IT운영의 효율성 재고를 위한 ITSM 전략 등 지역과 언어의 경계를 넘는 효과적 협업을 통한 디지털 혁신의 사례를 설명할 예정이다.

세미나를 함께 진행하는 포메이션랩스와 BNF정보는 스윗테크놀로지스의 부산·경남 지역 솔루션 영업 파트너사다.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 포메이션랩스와 소프트웨어 총판사 BNF정보 양사는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기반으로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고 있으며, Swit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부산·경남 지역의 기업에게 강화된 협업 환경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이 행사는 4월 18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등록이나 궁금한 사항은 스윗코리아에 직접 문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it.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