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강남제비스코, 넷폼알앤디와 건축물 유지보수 기술개발에 관한 MOU 체결

건축물 유지보수 분야의 기술 혁신 협약

2024-04-17 10:02 출처: 강남제비스코 (코스피 000860)
서울--(뉴스와이어)--강남제비스코(www.jevisco.com)는 4월 16일에 건축물 유지보수 전문업체인 넷폼알앤디와 '건축물 유지보수 기술 공동 연구개발’ 등을 공동으로 협력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강남제비스코 김재현 대표이사와 넷폼알앤디 이승우 대표이사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남제비스코 서울사업장 대회의실에서 체결한 이번 MOU에는 건축물의 유지보수와 관련된 기술의 공동 연구개발과 관련 도료의 생산 및 유통 체계 구축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강남제비스코는 양 사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건축물 재도장에 대한 특허공법을 기반으로 한 특화된 도료를 개발하고, 기존 도료의 기능을 개선시키는 등 건축물의 수명을 연장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다각도로 연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넷폼알앤디 이승우 대표는 “그동안 강남제비스코와 여러가지 건축물 유지보수용 도료를 R&D하면서 많은 성과를 이루었고, 앞으로도 보다 더 다양한 기술과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해 국내 건축물 유지보수 시장을 혁신하고 선도하는데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