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브라보텍, 곡선 글래스의 울트라 와이드 뷰 디자인 튜닝 케이스 ‘JONSBO D300’ 출시

2024-04-17 11:30 출처: 브라보텍

브라보텍 울트라 와이드 뷰 튜닝 케이스 ‘JONSBO D300’

서울--(뉴스와이어)--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s://bravotec.co.kr)이 전면과 측면 강화유리 패널이 끊김 없이 곡선으로 이어지는 미려한 디자인의 울트라 와이드 뷰 튜닝 케이스 ‘JONSBO D300’ 모델을 출시한다.

JONSBO D300은 곡선 일체형 패널을 통해 270도에 달하는 압도적인 시야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튜닝 컴포넌트를 선명하게 투영하며, 내/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을 방지하는 비산 방지 안전 필름이 기본 부착돼 보다 안전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내부는 콤팩트한 공간에 하이엔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M-ATX 및 M-ITX 메인보드와 최대 430mm 그래픽카드, SSD 및 HDD 스토리지 3개 장착을 지원한다.

또한 일반 메인보드는 물론 커넥터가 뒷면으로 구성된 최신 히든 커넥터 디자인의 메인보드를 완벽 지원해 전/측면에 걸쳐진 울트라 와이드 뷰 글래스의 튜닝 효과와 함께 압도적인 튜닝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180mm 높이의 CPU 쿨러 또는 360mm 수랭 쿨러, 최대 10개의 팬쿨러 장착을 지원하며, 상/하단 및 우측면에 구성된 풀메시 타공 패널로 탁월한 공기 흐름을 제공해 고성능 컴포넌트의 발열을 해소하고 쾌적한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브라보텍 소개

브라보텍은 PC 케이스, 쿨러, 키보드 등 기타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및 유통 사업을 중심으로 급변하는 IT 시대에 발맞춰 최고 품질의 제품과 디자인으로 신뢰와 감동을 주는 기업을 목표로 2010년 설립된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