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앨리슨 트랜스미션, 아탁 탈라스 동아시아 영업 총괄 선임

튀르키예서 성공 바탕으로 한·일·호주 시장 맡아

2024-09-24 10:06 출처: 앨리슨 트랜스미션

아탁 탈라스(Atak Talas) 앨리슨 트랜스미션 동아시아 영업 총괄 © Allison Transmission

서울--(뉴스와이어)--앨리슨 트랜스미션은 신임 동아시아 영업 총괄로 아탁 탈라스(Atak Talas) 튀르키예 및 중동 담당 매니저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아탁 탈라스 신임 동아시아 영업 총괄은 2011년 애플리케이션 매니저로 앨리슨에 입사했다. 이후 2014년 튀르키예 영업활동을 전담하는 고객매니저 직책을 수행했으며, 성과를 인정받아 2018년 튀르키예 및 중동 담당 매니저로 승진했다. 그는 이 기간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들과 함께 앨리슨의 영업전략을 수립해 성공적으로 실행했다. 그 결과 앨리슨은 튀르키예와 중동 지역에서 기업가치를 높이고 입지를 견고히 다질 수 있었다.

그는 앞으로 한국, 일본, 호주 등 극동지역에서도 영업 활동을 이끌며 앨리슨의 신규 고객 확보 및 판매 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그는 앨리슨 합류 전인 2007년 다임러에서 R&D 엔지니어로 사회생활을 처음 시작했다. 그는 튀르키예의 보아지치대학교(Boğaziçi University)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으며, 바흐체셰히르대학교(Bahçeşehir University)에서 경영학석사(MBA) 학위를 받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