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미래엔, 디지털초코 ‘초코타임’ 통해 무료 영어 라이브 특강 진행

오는 4월 24일 ‘미래엔 디지털초코’에서 초등학생을 위한 무료 영어 특강 개최
수업 참여자 대상 SNS 후기 이벤트 마련… ‘초코툰’ 열람 리워드 ‘초코칩’ 제공

2025-04-22 15:32 출처: 미래엔

미래엔이 오는 24일 자사의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디지털초코’의 실시간 수업 프로그램 ‘초코타임’을 통해 초등학생을 위한 무료 영어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은 오는 4월 24일 자사의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 디지털초코’(이하 디지털초코)의 실시간 수업 프로그램 ‘초코타임’을 통해 초등학생을 위한 무료 영어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디지털초코의 실시간 수업 프로그램 ‘초코타임’에서 미국 실리콘밸리 유학파 카렌(Karen) 선생님과 함께하는 특별 수업으로 진행된다. 초등 학년별 수준과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표현을 익히며,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학년별 수업은 학생들의 발달 단계와 학습 흥미를 고려해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마련됐다. 1~2학년 수업은 오후 6시 40분부터 7시 10분까지 진행되며, 주제는 ‘그림책으로 떠나는 신나는 영어 스토리’다. 단어에서 문장 이해로 사고가 확장되는 시기를 고려해 그림책을 소리 내어 읽으며 문장 구성에 대한 감각을 익히는 놀이형 영어 활동으로 마련됐다.

3~4학년 수업은 오후 7시 30분부터 8시까지 진행되고, ‘자기소개는 기본! 영어로 술술 말하기’를 주제로 한다.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표현해 보며, 실생활 중심의 어휘력을 키우고 말하기 자신감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다.

5~6학년 수업은 오후 8시 20분부터 8시 50분까지 진행되며, ‘헷갈리는 영문법? 품사만 알면 다 풀린다!’를 주제로 구성됐다. 문장 속에서 품사가 하는 역할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고, 영어 문장의 기본 구조를 스스로 정리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특강은 디지털초코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수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미래엔의 인기 학습 만화를 웹툰으로 재구성한 ‘초코툰’을 열람할 수 있는 리워드 ‘초코칩’을 제공한다.

김효정 미래엔 디지털사업실장은 “영어는 학교 수업과 사교육 간 학습 전략과 접근 방식의 차이가 큰 과목”이라며 “이에 따라 학년별 성취 수준에 맞는 주제를 선정하고, 인기 강사인 카렌 선생님과 함께 흥미와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수업을 준비했다. 많은 학생들이 이번 특강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초코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첫 달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초코타임 라이브 특강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초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