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101 전망대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한 ‘모두시그니처 대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적인 가치인 ‘경험’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의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의 부담을 줄였으며, 쇼핑센터 방문을 최소화해 여행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만은 2시간 대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고 풍부한 먹거리, 다양한 문화유산과 자연경관까지 갖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동남아 전체에서 대만이 차지하는 비중은 베트남에 이어 2위로 인기가 높고, 다가오는 7~8월 여름 방학 기간의 가족 단위 예약 건수는 5~6월 대비 두 배 가까이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두시그니처 대만 4일’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전일정 5성급 호텔 숙박과 노팁, 노쇼핑 구성으로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였다. 주요 일정에는 대만 시내 핵심 관광지인 △국립 고궁박물관 △스린 야시장 △용산사 △단수이 △지우펀 근교 여행 명소도 함께 둘러본다.
특히 대만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101빌딩 전망대를 비롯해 스펀 천등 날리기, 서문정 관광 등 총 85불 상당의 인기 선택 관광이 포함되며, 대만 대표 맛집 딘타이펑 딤섬과 궈바훠궈, 펑리수 등 현지 미식 특전도 함께 제공해 여행의 만족도를 더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대만은 도시와 자연,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여행지로 야시장, 온천, 전통 마을 등의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시그니처’는 한국 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의 소비자 대상’ 시상에서 프리미엄 여행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