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TASKING, 글로벌 성장 가속화를 위한 리더십 강화

2025-05-22 17:00 출처: 태스킹코리아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TASKING (태스킹)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리더십 체제를 새롭게 개편한다

뮌헨, 독일--(뉴스와이어)--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TASKING (태스킹)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리더십 체제를 새롭게 개편한다.

Gregor Zink 현 대표이사는 7월 1일부로 자문위원회로 자리를 옮기며, 기존 최고재무책임자(CFO) Christoph Mann과 최고기술책임자(CTO) Christoph Herzog가 공동대표(Co-CEOs)로 선임된다. 두 사람은 그동안 내부 운영과 기술 혁신을 주도하며 TASKING그룹의 고속 성장을 견인해 온 인물로, 향후 경영 전반과 기술 전략을 함께 이끌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월 1일부터 Houssem Ben Abderrahman이 최고매출책임자(CRO)로 새롭게 합류한다. 그는 20년 이상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사업 개발 및 영업을 맡아온 전문 경영인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Gregor Zink 현 대표는 2021년 취임 이후 디버깅 툴 전문기업 iSYSTEM과 소프트웨어 검증 솔루션 기업 LDRA와의 성공적인 인수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대폭 강화하는 한편, 임직원 수를 50명에서 300명 이상으로 확대해 외형 성장을 주도했다. 앞으로는 자문위원으로서 후임 경영진의 전략 수립과 파트너십 강화, 리더십 육성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리더십 개편은 급격한 글로벌 성장세에 대응해 장기적인 경영 안정성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조치로 분석된다. TASKING은 지난 4년간 전력적 M&A와 기술력 강화를 통해 매출과 인력을 각각 6배 이상 성장시켰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방침이다.

이사회 의장 Christian Mangstl은 “Gregor의 탁월한 리더십에 감사드린다”며 “그는 TASKING의 도약을 이끈 핵심 인물이며, 앞으로도 자문위원으로서 후임 공동대표 체제를 뒷받침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Gregor Zink는 “지난 4년은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Christoph Mann과 Christoph Herzog와의 긴밀한 협업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자리에서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ASKING 소개

TASKING은 1977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이래, 안전 필수(Safety-Critical)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컴파일러 툴셋과 통합개발환경(IDE)을 전 세계 자동차 OEM 및 Tier-1 부품사에 공급하고 있으며, 뛰어난 성능과 높은 안정성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TASKING은 지속적인 인수·합병을 통해 포트폴리오와 기술력을 확장하며, 고성능 디버거, 소프트웨어 트레이싱 및 분석 도구 등을 추가하며 개발 도구 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통해 자동차 뿐만 아니라 산업용 시스템, 항공우주, 국방 등 광범위한 안전 필수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도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TASKING은 신뢰(Trust), 고객 중심(Customer Orientation), 전문성(Expertise),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을 핵심 가치로 삼아,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안전 필수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보다 안전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외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또는 TASKING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스킹코리아 소개

태스킹(TASKING) 은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차량용 및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도구 기업이다. 대표적으로 TASKING 컴파일러와 디버거, 이외 다양한 정적 검증 솔루션을 전세계 BMW, Volkswagen, Daimler, Ford 등의 자동차 OEM 부터 Contintental, Bosch, ZF, Valeo 등의 유명 자동차 부품사에도 제공하고 있다. 태스킹 코리아(TASKING Korea)는 독일 ‘TASKING GmbH’가 직접 설립한 한국 지사로 국내 자동차 핵심기업인 현대자동차, 삼성, LG, 한라(HL만도) 등에 수년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askin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