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비츠로셀, 포브스 ‘아시아 태평양 200대 유망 기업’ 선정

2020-12-01 11:30 출처: 비츠로셀 (코스피 082920)

비츠로셀 제품

VITZROCELL Awarded as “Asia's 200 Best Under A Billion” by Forbes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1일 -- 리튬 일차 전지 전문 업체 비츠로셀(VITZROCELL)이 글로벌 경제 전문지 포브스의 ‘2020년 아시아 200대 유망 기업(Asia’s 200 Best Under A Billion)’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포브스는 매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연 매출 1000만불 이상, 10억 달러 미만 상장 기업을 대상으로 종합적 평가를 거쳐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기업을 선정,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지역 내 1만8000개 기업 가운데 200개 기업을 선정했으며 우리나라 기업은 비츠로셀을 포함해 18곳이 선정됐다.

포브스는 유망 기업 선정 기준으로 △실적 지속 가능성 △수익률 △지배 구조 △경영 능력 △회계 투명성 등을 언급한 바 있다. 비츠로셀은 이 가운데 펀더멘털 밸류를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1987년 설립된 비츠로셀은 리튬 일차 전지를 전문 제조,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스마트 그리드용 핵심 부품 등으로 사용되는 리튬 일차 전지와 군수용 특수 전지, 석유 가스 시추 등에 사용되는 고온 전지 등의 제품군을 바탕으로 성장했으며, 전체 매출액의 75% 이상이 전 세계 50여개 수출국에서 발생하고 있다.

비츠로셀은 고온 전지 배터리팩, 차량용 특수 이차 전지, 대용량 슈퍼 커패시터 등 신제품 개발을 통해 더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필름형 전지 업체를 인수해 기존 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에도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리튬 일차 전지 등 기존 제품군을 강화하는 한편 신제품군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비츠로셀 개요

비츠로셀은 1987년 설립 이후 꾸준히 성정하고 있는 리튬 일차 전지 전문 기업이다. 아날로그 산업이 디지털 산업으로 전환되는 거대한 산업 흐름의 중심에서 다양한 디지털·모바일 기기에 필수적인 모바일 에너지 솔루션(Battery)을 제공하여 왔으며, 그동안 축적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