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CMS 영재교육센터, 6월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

5월 한 달간 입학전형 무료, 설명회와 사고력 체험 수업 진행

2021-05-04 10:56 출처: CMS에듀

CMS 영재교육센터가 6월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전국진단평가를 5월 7일부터 무료로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6월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전국 진단평가’를 5월 7일부터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진단평가는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입학전형으로 학생의 수학적 사고력, 문제 해결력, 교과 성취도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하는 검사 도구이다. 학생 개별 평가 결과에 따라 수강에 적합한 사고력 레벨을 추천받을 수 있다.

7세(미취학)는 연산, 도형, 공간, 논리 영역을 단답형 문제 풀이와 수행관찰 평가를 통해 진단한다. 초1~6학년은 수학적 사고력과 교과 능력을 평가하는 선다형, 단답형, 서술형 문항이 출제된다. 6학년은 태블릿 PC를 활용한 온라인 사고력 평가(CTT)도 함께 치른다.

센터별로 학부모 설명회와 무료 체험 수업을 진행하며, 설명회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리더 키우는 CMS 융합 교육’을 주제로 열린다. CMS 융합 교육 프로그램의 특징과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우는 교육법에 관한 강연이 진행된다. 체험 수업에서는 CMS의 대표적 융합 사고 프로그램인 ‘생각하는 I·G(VONK)’, ‘Pre-WHY’, ‘WHY’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센터별 일정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전형 예약은 가까운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씨엠에스에듀와 청담러닝은 양사 학원을 동시 수강하는 학생을 위한 멤버십 ‘씨.아너스(C.Honors)’를 6월 론칭한다고 밝혔다. 수강료 할인, 웰컴 기프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