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이지스에듀, ‘바쁜 예비 1학년을 위한 빠른 덧셈, 뺄셈’ 출간

초등 1학년 수학 익힘책을 미리 푼 효과
초등학교 선생님들이 강력 추천한 책

2021-07-15 10:4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바빠 예비 1학년 연산법’ 표지

‘바빠 예비1학년 연산법’ 덧셈, 뺄셈 :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에듀가 유아 수학을 초등 수학으로 연결해 주는 책, ‘바쁜 예비 1학년을 위한 빠른 덧셈, 뺄셈(이하 바빠 예비 1학년 연산법)’을 새롭게 출간했다.

초등 1학년 수학은 덧셈과 뺄셈이 60% 이상이다. 덧셈과 뺄셈의 기초를 튼튼하게 하는 것만으로도 1학년 수학은 두렵지 않게 된다. ‘바빠 예비 1학년 연산법’은 초등 1학년 ‘수학 익힘책’ 교과서에 나온 문제 유형 중 쉬운 문제부터 풀도록 체계적으로 배치했으므로, 이 책을 다 풀고 나면 1학년 수학 익힘책을 미리 푼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초등학교 선생님들은 이 책을 풀고 입학하면 아이들이 초등학교 입학 후 수학에 주눅 들지 않고 자신감을 갖는 아이가 될 것이라며 추천하기도 했다.

‘바빠 예비 1학년 연산법’은 1학년 수학 교과서에 나오는 연산 중 덧셈을 한 권으로, 뺄셈도 한 권으로 구성한 책이다. 덧셈이든 뺄셈이든 한 연산만 모아 집중적으로 연습하면, 연산의 개념을 구슬을 꿰듯 하나로 엮어 체계화할 수 있다.

이 책은 개념을 따라 풀며 익히도록 구성해 스스로 개념을 보는 건강한 습관을 길러 준다. 책 곳곳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공부할 수 있는 재밌는 그림과 칭찬, 격려를 담아서 꼭 외워야 할 덧셈을 재밌게 기억할 수 있다. 수학 익힘책 유형으로 연습하고 색칠하기와 놀이로 공부하며 마무리하면 자신감이 저절로 생길 것이다.

또한 이 책은 초보 학부모를 위해 선생님처럼 설명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본문 상단에는 새로운 교육 과정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교과서의 포인트나 용어들이 나오기 때문에 “초등 수학, 어떻게 지도해야 할까?”라는 고민은 내려놓아도 된다.

이 책을 편집한 이지스에듀의 박지연 팀장은 “이번 개정판은 몇 년 동안 바빠 연산법을 이미 풀어 본 학생, 학부모, 학원 선생님들의 의견을 받아 학습 효과를 더욱 높였다. 이를 위해 학생이 직접 푼 교재 30여 권을 다시 수거해 아이들이 어느 부분에서 자주 틀렸는지 파악하고, 아이의 학습을 어떻게 진행했는지 학부모, 선생님들과 소통했다. 이렇게 독자 여러분의 생생한 의견을 종합해 아이들에게 더 흥미와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유치원 여름방학이 당겨져, 집에서 어떻게 초등 입학 준비를 해야 할지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수학 시간에 손을 번쩍 들 수 있도록 유아 수학을 초등 수학으로 연결해주는 ‘바빠 예비 1학년 덧셈’으로 초등학교 입학 준비를 끝내자.

이 책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은 이지스에듀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 책 일부에 대한 무료 PDF를 제공하니, 직접 다운로드받아 체험하면 된다. 이지스에듀는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를 출간하는 초중등 교재 전문 출판사이다.

이지스에듀 개요

이지스에듀는 이지스퍼블리싱 교육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을 탈락시키지 않고 모두 목적지까지 데려가는 책을 만든다’는 목표로 초중등 학습서를 출간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